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며칠 전 온라인사진편집기인 Pixlr E에 대해서 적었다. 그것이 무엇보다도 좋은 점은 하드디스크(HDD), SSD 등에서 사진을 업로드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사진을 구하는 것도 가능하다.

 

 

 

 

플랜A,B 무료온라인사진편집기

이 글에서 인터넷만 연결됐다면 어디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온라인사진편집기인 Pixlr, Photopea에 대해 적으려 한다. Pixlr 온라인 포토샵 주로 Pixlr을 자주 이용했다. 왜냐하면 무료이면서 포토샵

min-blog.tistory.com

 

 

예전 유료로 이미지, 동영상 등을 구할 수 있는 Shutterstock 홈페이지를 설명할 때 거기에서 제공하는 Shutterstock Editor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왜냐하면  Shutterstock에서 제공하는 3억 4천만개 이상의 이미지 양도 좋았지만 거기에서 제공하는 에디터를 사용하면 3억 4천만개 이상의 이미지를 편집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스톡 이미지, 사진, 벡터, 비디오 및 음악 | Shutterstock

수백만 개의 로열티 프리 스톡 이미지, 사진, 비디오 및 음악을 검색해 보세요. 매일 새로 추가되는 수천 개의 고해상도 스톡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www.shutterstock.com

 

가령 아래 그림처럼 Shutterstock에서 사진을 찾은 후 1번 편집을 누르면 Shutterstock Editor가 나와 편집한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사진은 에디터에서도 검색 가능하다. 참고로 빨간색 무료 다운로드를 버튼을 눌러 편집하지 않은 상태도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검색한 사진 편집 후 다운로드 가능

 

Pixlr의 경우 아래 그림을 보듯이 2번 소스 라이브러리 검색을 통해서 Shutterstock Editor와 비슷하게 사진을 에디터로 불러올 수 있다. 사진 불러올 때 볼 수 있는데 사진을 unsplash에서 불러오는 것 같다. 만약 Pixlr E 상태에서 파일 메뉴에 소스 라이브러리 검색이 있으니 3번을 눌러 불러올 수 있다. 

 

소스 라이브러리 검색

 

새로운 이미지는 아래 그림처럼 탭으로 열리니 이전에 작업한 이미지는 없어지지 않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엑셀이나 스프레시트 등에서 새 시트를 만드는 것과 비슷하다고 봐야 한다. 

 

탭으로 열림

 

알고 있듯이 Unsplash는 Unsplash 라이선스에 따라 스톡 사진을 공유하는 전용 웹 사이트로 많은 사람들이 무료라 많이 이용한다. 100% 한글을 이용하고 싶다면 https://pixabay.com/ko/https://www.pexels.com/ko-kr/ 이 좋을 것이다. 혹시 언어가 영어로 나온다면 Language를 한국어로 변경하면 된다. 

 

사이트 및 앱에서 unsplash의 사진을 이용한다. 참고로 무료는 유료에 비해 제공하는 이미지 수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여러 곳을 찾아야 한다. 그래도 무료는 찾기가 힘들때가 있다.

 

네이버 블로그 에디터에서 글감에서 사진을 가져올 때 unsplash가 있고 글그램이라는 어플에서 unsplash의 사진을 이용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그래픽'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