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제가 가진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을 처음 본 사람은 외관이 일반 스마트폰인 갤럭시S,K,U,베가,옵티머스,아이폰 등과 외관이 비슷해서서 스마트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갤럭시S와 갤럭시플레이어의 차이에서 말했듯이 갤럭시플레이어를 스마트폰이라고 하기에는 2% 부족합니다. 그리고 삼성모바일닷컴을 보면 갤럭시플레이어를 휴대폰으로 분류한 것이 아닌 IT/모바일기기에서 MP3/갤럭시플레이어로 분류했습니다. 예전 제가 봤을때는 갤럭시플레이어를 MP3 플레이어로 분류했더라고요.

이  페이지에는 갤럭시 플레이어와 아이팟터치 4세대의 개통이 필요한지 설명하겠습니다. 이 글을 왜 적냐면 설날에 옵티머스를 사용하는 형수님이 개통이야기를 하길래 적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 제품 4개는 개통이 필요없다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은 전화번호가 없으므로 개통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무료 와이파이만 이용한다면 요금청구서라는 것도 없습니다. 저의 경우는 무료 와이파이만 이용하는지라 기기값외에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혹시 요금 폭탄이 걱정된다면 갤럭시 플레이어를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와이파이에 대한 글을 무료 와이파이(WIFI) 이용과 조건 - 이용과 조건이 간단함 을 보기 바랍니다. 갤럭시플레이어 070인 경우는 전화기능을 추가했으므로 개통이 필요할 것입니다. 제가 사용해보지 않아 갤럭시 플레이어 070은 자세히 모릅니다. 단 갤럭시플레이어 070를 포함하여 갤럭시 플레이어 모든 제품은 와이파이(WiFi)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에그가 있으면 3G와 4G LTE가 아닌 4G Wibro는와이파이로 변경할 수 있으니 에그를 고려해 보세요. 저는에그를 사용 하면 돈이 들어가는지라...

갤럭시 플레이어 070을 제외한 4개의 제품은 개통 필요없음

갤럭시플레이어 제품은 갤럭시플레이어50,갤럭시플레이어(YP-GB1),갤럭시플레이어70,갤럭시플레이어 070로 4개의 제품만 있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보니 갤럭시플레이어3.6(YP-GS1)이 추가돼어 5개 제품이네요.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YP-GS1(갤럭시플레이어 3.6)인 경우는 YP-GB1(갤럭시플레이어)보다 사양이 높은 것 같지는 않네요. 만약 갤럭시 플레이어 제품중에서 많은 분이 추천하는 것은 YP-GB1(갤럭시플레이어)입니다. 

아이팟 터치도 개통 필요없다


애플의 아이팟터치도 갤럭시플레이어와 비슷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래 글을 보듯이 위키백과에서는 아이팟 터치에서 전화기능을 넣은 것과 3G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 아이폰입니다. 그러면 갤럭시플레이어에서 전화기능을 넣고 3G를 넣은 것이 갤럭시S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위 그림은 아이팟터치에 대한 것인데 화상통화의 경우는 페이스타임을 이용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페이스타임은 아이폰,아이팟터치에 기본적으로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아이패드는 모르겠습니다. 갤럭시S,K,U,갤럭시 넥서스,옵티머스,베가,HTC,갤럭시 플레이어 등 안드로아드 폰인 경우 페이스타임이 없습니다.

아이팟 터치는 아이폰에서 전화, 메시지 등을 뺀 제품이며, 현재 4세대까지 발매되어 있다. 한편, 아이팟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팟의 기능을 내장한 휴대전화 아이폰이 2007년 1월 11일에 발표되었다. 그 뒤에 3G망에서 작동 가능한 아이폰 3G가 2008년 6월 11일에 발표되었고, 이어서 아이폰 3GS가 2009년 6월 8일에 발표되었다. 앞면 카메라를 탑재한 아이폰4는 6월 8일에 발표되었다. - 출처 : 위키백과

저는 갤럭시플레이어와 아이팟터치중 어느 것이 좋다고 추천을 못하니 물어보지 마세요. 이것에 대한 답을 주실 분은 댓글에 달아도 좋습니다.  
답글은 저녁에 달거나 피곤한 경우는 패스합니다. 
BY 백전백승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