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얼마전 옆집이 이사가서 이제는 옆집의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없는지라 차라리 제가 무선 공유기를 사서 집에서 와이파이를 즐길려고 하거든요. 옆집 사정에  따라 와이파이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니 저의 집에 와이파이를 만들어 사용하려고요. 요전에 이벤트 경품으로 받은 아이패드2를 설정하려니 집에서 잡히는 네트워크(와이파이)가 없어 와이패드 사용에 무용지물인 것 같았거든요. 5일전에 받은 것 같은데 지금 아이패드2를 방치하고 있거든요.

집에 와이파이를 만들려고 하는데 무선공유기를 사용하면 집에 와이파이를 만들 수 있을까요? 저는 지금 올레인터넷(메가패스)의 넷스팟을 사용하여 노트북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올레 와이파이(넷스팟)는 하나의 기기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압니다. 그러므로 제 노트북이외에는 넷스팟에서는 다른 기기는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고 돈을 주면 두개의 기기에서 할 수 있는 것으로 아는데 그렇게 하고 싶지 않거든요. 무선공유기를 구입하면 여러 기기에도 사용할 수 있지 않나요? 이것에 대한 조언 등을 부탁합니다.

경품으로 받은 아이패드2와 갤럭시 플레이어50을 잘 활용하려면 집이 아닌 밖에 나가야 합니다. 제가 무료로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곳을 아는데 그러려면 기기를 가져가야 하거든요. 그냥 편안히 집에서 활용하고 싶거든요.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