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MS 스토어(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대학교의 학생,교직원 또는 직원을 대상으로 할인하는 제품이 오피스365 유니버시티윈도우 10이 있다. 그런데 윈도우10의 할인폭이 그렇게 높지 않아 이 글에서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위주로 적으려 한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윈도우 10에 대해서 적으려 한다. 오피스365 유니버시티는 University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대학과 관련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



이 글에서 적으려고 하는 것은 오피스 365 Home이나 Personal이 아닌 University(유니버시티)라는 점을 알았으면 한다. 대상은 대학교의 학생,교직원 및 직원이니 구입할 수 없다고 짜증내지 말았으면 한다. 대상자가 아닌 일반 사람은 오피스365 Home이나 Personal을 구매해야 하니 여기를 클릭하여 구매할 수 있다. 




아래에서 설명하지만 오피스 365 제품인 Home, Personal, University의 차이는 가격과 사용자수니 워드,엑셀,파워포인트,원노트 포함 프로그램에는 차이가 없다. 모든 오피스 365 제품에는 워드,엑셀,파워포인트,원노트,아웃룩,액세스,퍼플리셔가 설치되고, 문서/사진/동영상/고용량 파일 등을 저장할 수 있는 원드라이브(Onedrive) 1TB(1,024GB)도 제공한다고 알면 될 것이다. 만약 문서 등을 집이 아닌 학교 등 어디에서든 열고 싶다면 저장을 원드라이브에 했으면 한다. 아래는 그림은 워드,엑셀,파워포인트,원드라이브 안드로이드 앱이다.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아니고 PC MS 오피스 사용자는 원드라이브가 포함되지 않으니 고작 5GB의 원드라이브 공간을 제공한다.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구독자를 포함한 오피스365 구독자는 무조건 1TB 공간을 제공한다. 원드라이브 등 클라우드 저장소는 많으면 좋다.



그리고 오피스365 유니버시티는 PC, MAC, 안드로이드, iOS, 태블릿 각각 2대에 설치할 수 있다. 그러면 집PC와 학교PC에 워드(Word)를 설치해서 사용하면 될 것이다. 아래 그림은 오피스365 유니버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목록이다. 그리고 항상 업데이트 되므로 최신 버전을 유지한다.



위 설명에서 빠졌던 오피스365 유니버시티의 기능을 짧게 적고자 한다. 오피스365 유니버시티를 선택하는 이유가 학생들이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거의 모든 장치에서 편리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했다.  


그리고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모두 포함되기 때문에 항상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되는 즉시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런 사항은 다른 오피스365 제품인 Home이나 Personal도 동일하다고 알고 있다. PC MS 오피스만을 사용한다면 항상 최신 버전을 유지하기 힘들 것이다.      


무엇보다도 좋은 것이 가격이다. 아래 그림 1번과 같이 오피스365 University는  4개월이 아닌 4년 동안 99,000원에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오피스365 Home의 476,000원보다 377.000원 저렴하다. 또한 오피스365 Personal의 356,000원보다 257,000원이 저렴하다. 예능 프로그램인 비정상회담에서 본 것으로 가격이 비싼 프로그램은 학생 신분일 때 구입하면 저렴하다고 했다. 그리고 가격도 중요하지만 반드시 2번에 나온 대상자인가 보기 바란다. 




오피스365 제품 중의 하나인 유니버시티 구입은 MS 스토어인 여기에서 구입할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