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오피스365 가정용인 Home과 개인용인 Personal이 아닌 비즈니스용 제품인 Office 365 Business, Office 365 Business Premium, Office 365 Business Essentials를 소개하려고 한다. 참고로 MS오피스인 오피스365에 개인용,가정용,교육용,비즈니스용이 있다.




비즈니스 오피스365 제품마다 차이는 아래 표를 보듯이 일반적으로 비즈니즈 클래스 메일/오피스 프로그램/HD 화상회의의 포함 여부에 달렸다. 세 제품 중에서 Office 365 Business Essentials은 PC나 맥용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등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을 반드시 알았으면 한다. 이렇듯 오피스365 제품 중에 가장 저렴한 것은 오피스365 Business Essentials 인 것 같다. 참고로 표에서 데스크톱 Office 응용프로그램은 PC나 맥에서 사용하는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등을 말하는 것이다.  





표에 있는 기능에 대한 내용은 너무 간단해서 비즈니스용 오피스365 중에 내가 보기에 괜찮은 Office 365 Business Premium 제품 기능의 일부 설명을 적으면 아래와 같다. 


  • 데스크톱에서 또는 웹 브라우저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친숙하며 뛰어난 Outlook 환경을 통해 비즈니스 클래스 전자 메일을 활용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적으면 사용자당 50GB의 사서함이 제공되며 최대 150MB의 첨부 파일을 보낼 수 있다. 참고로 위 표에서 Office 365 Business Premium은 비즈니스 클래스 전자메일을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 클릭 한 번으로 화면 공유 기능 및 HD 비디오 회의를 사용하여 오디오 및 비디오를 활용한 온라인 모임을 개최할 수 있다. 이 스마트한 방법으로 여러 위치의 정보를 공유하여 목표와 일정, 예산을 맞출 수 있다. 참고로 HD 비디오를 통해 최대 250명의 사용자가 한자리에 모일 수 있다. 

  • 메신저 대화, 음성 통화, 영상 통화를 사용하여 다른 비즈니스용 Skype 사용자와 소통하고, 자신의 온라인 상태와 함께 대화 가능 여부를 알릴 수 있다. 그리고 현재 상태, IM 및 오디오 통화를 Skype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 Office 365의 Microsoft Teams를 통해 팀의 소통을 증진하기 바란다. 그리고 채팅, 콘텐츠, 사람, 도구를 모두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어 팀에서 필요한 모든 것에 바로 액세스할 수 있다.

  • Yammer 공동 작업 소프트웨어와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원하는 사람들과 연락하고, 팀 전체에 정보를 공유하고,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모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 팀 사이트를 사용하여 조직에 정보를 전달하고 콘텐츠, 전문 지식 및 프로세스에 사용자를 연결하기 바란다. 멋진 커뮤니케이션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오피스365 비즈니스용 보러가기






오피스365 가정용(Home)과 개인용(Personal)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