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롯데관광 소개




롯데관광은 70여 개의 대리점 및 1,000여 개의 여행사 네트워크를 통해 영업 활동을 전개한다. 일반 패키지 상품을 비롯하여 법인(상용)영업, 크루즈, 자유 및 맞춤여행 등의 전문 상품과 저렴한 항공권, 유학 및 어학연수, 호텔, 렌터카, 철도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오프라인 영업망과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간단히 롯데관광을 통해서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만날 수 있다고 정리할 수 있다.





크루즈여행


 


위 그림을 보듯이 롯데관광의 크루즈 역사를 간단히 알 수 있는데, 2010년부터 5만 3천톤급의 코스타 클래시카호로 전세 크루즈를 시작했다. 그리고 2018~2019년에 한국 최초 11만 4천톤 전세 대만 첫 기항했다. 그밖에 롯데관광의 크루즈 10년 역사를 이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롯데관광크루즈 선택이유



많은 사람들이 롯데관광의 크루즈여행 상품을 선택하는 이유는 대한민국 유일 63빌딩보다 40M 큰 11만톤급/최대 탑승 인원 3780명/114,500톤인 크루즈 운영하는 것이 있다. 거기에 5개의 레스토랑, 대한민국 최초 10년 연속 전세 크루즈 운영하는 대한민국 최초 일정 & NEW 크루즈, 한국인 맞춤형 크루즈, 믿을 수 있는 크루즈 여행 그리고 10년의 롯데관광 전세선 역사라 할 수 있다. 그외 많은 이유가 있다.  


크루즈 상품 및 할인 프로모션 



롯데관광의 크루즈 상품은 위와 같은 상품이 있는데, 아래 그림과 같은 크루즈 할인 프로모션 3가지로 저렴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중 하나로 아이동반 가족은 3/4인실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프로모션은 아닌데 크루즈에 크루와 함께하는 키즈카페 운영되며, 4D영화관(유료)와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레이싱(유료) 다이나믹 체험으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크루즈여행이 불편하거나 지루하지 않도록 총 4개의 수영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실내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및 자쿠지까지 보유하고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휴양을 줄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다. 바다와 하늘 사이에서 즐기는 조깅트랙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크루즈 여행에서 스파, 식사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크루즈 상품 페이지 롯데관광 사이트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