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이번 주 11월 23일 블랙프라이데이다. 블프가 있는 11.19 ~ 11.25 동안 위즈위드에서 블프핫딜을 포함하여 최대 4만원 쿠폰,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 응모, 상품 할인, 적립금 등 많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Blackfriday(블랙프라이데이) 오전 11시에 82% 할인된 가격에 그림에 나온 위 그림 파란색 사각형 안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아직 23일 블프가 안 됐기 때문에 희미하게 보인다. 참고로 19일, 20일의 상품은 선명하게 보이고 날짜가 오지 않은 21일, 22일의 것은 선명하지 않다. 날짜와 시간을 클릭하면서 할인율, 가격 등을 봤으면 한다. 참고로 20일 오후 3시 80% 할인 화장품과 22일 오전 11시에 72% 할인 상품을 볼 수 있다.



Wizwid에서 뉴욕, LA, 보스톤, 샌프란시스코... 유행의 첨단을 걷는, 늘 새로운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패션용품, 신발, 가구, 시계,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다. 그리고 위즈위드(Wizwid)에서 아래와 같은 상품을 구입하면 매일 단 한번, 위 그림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그리고 쿠폰은 상품을 구입하는 액수에 따라 최저 2천원에서 최대 4만원까지 지급한다. 참고로 아래 상품은 위즈위드에서 판매하는 상품 일부이다.



윈터 프리미엄 아우터 특가


 

2018.11.30까지 따뜻한 윈터 아우터인 Parajumpers, Add Down, Moncler, Moose Knuckles, Nobis 등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참고로 모든 브랜드는 아래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다.



퓨어캐시미어 신상입고



위는 신상 퓨어캐시미어 상품 일부다. 100% 캐시미어, 코트, 스웨터, 스카프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은 모두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되며, 최소한의 염료를 사용해 캐시미어 본연의 부드러움에 손상이 적도록 세심함을 더했다. 소프트 골드라 불리우는 퓨어캐시미어의 몽골산 캐시미어 소재는 기존 양털보다 8배 따뜻하며 특히 가벼운 경람감이 특징이다. 그리고 이러한 고품질의 캐시미어는 20년 이상의 경험으로 단련된 장인들의 손을 통해 한층 부드럽고 클래식한 퓨어캐시미어만의 스웨터로 완성된다. 


위즈위드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정보/IT 인터넷 생활' 관련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