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다이소몰에서 2018.11.12~2018.11.30까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2018 winter is coning이라는 월동 준비용품 기획전을 하고 있다. 이 기획전을 통하여 방석, 핫팩, 뽁뽁이, 담요 등 다양한 방한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방한용품 MD추천



위 그림은 MD추천 방한용품 49개 중 5개 상품이다. 여기에 4중날 투명 틈막이 문틈막이 문풍지 방충망 틈마기라는 제품이 있다. 이 제품은 한번 설치로 4계절 사용할 수 있으며 보온성을 위한 외풍차단, 문틈의 특성을 고려한 획기적인 바람막이 커버, 소음차단, 미세먼지차단 등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단열필름 뽁뽁이라고 단열필름에 단열뽁뽁이를 더하여 단열효과를 극대화한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난방에 양초?



난방용품에 양초가 있어서 생소했다. 그래서 구글 검색에 양초 난방이라는 키워드로 관련 글을 검색했는데, 양초로 체감온도를 올린다는 기사를 봤다. 그외 관련 글도 많이 봤다. 가령, 양초 여러 개로 나무 난로처럼 만든 글에 공감이 많이 갔다. 나무 대신에 양초를 사용하는 것 같았다. 제품 중 아로마향초 필라중을 봤다. 아래 그림의 담배냄새제거용, 그밖에 욕실냄새제거용, 공기청정용, 습기제거용 등 굉장히 다양했다.



히터와 온수매트



난방에 히터, 온수매트 등이 빠질 수 없을 것이다. 35% 할인하면서 전도OFF스위치 · 내부온도설정스위치 · 과열방지온도퓨즈라는 3중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는 엣지 순간히팅 스틸 미니온풍기 제리캔이라는 제품을 그림에서 볼 수 있다. 그리고 7년 연속 온수매트 판매/만족도/인지도 1 위인 스팀보이 온수매트를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스팀보이 신모델 28% 할인전을 하고 있다. 


그밖의 난방용품



따뜻한 겨울나기 위해서 기획전에서 위 그림을 보듯이 보온주방용품, USB 온열용품, 방석/패브릭, 수분/보습 화장품 등 많은 방한용품을 볼 수 있다. 이 글에서 소개하고 있는 상품은 기획전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다이소몰 모든 기획전




다이소몰 모든 기획전을 보기 위해서 페이지 상단 기획전 메뉴를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스마트폰 악세서리 40% 할인, 손목시계 특가전,난방가전할인 등 다양한 기획전 을 볼 수 있다. 


방한용품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