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피스 제품에 노트북과 태블릿 PC 혼합인 투인원 PC인 서피스 프로와 노트북인 서피스 랩탑 스튜디오 등 다양하다. 서피스 가격을 보면 100만 원이 넘는다. 서피스를 리뷰하다 알았는데 100만 원 미만으로 저렴한 제품은 서피스 고(Surface Go)라는 것을 알았다.

 

아래 그림은 네이버 쇼핑에서 판매하는 서피스 고3(Surface Go 3) 제품으로 100만 원 미만이다. 참고로 네이버 쇼핑에서 서피스 프로8 중 가장 저렴한 제품 가격은 1,365,000원이었고 서피스 랩탑 스튜디오의 경우 1,969,000원이었다. 

 

가격01가격02


서피스 고3은 휴대가 매우 간편한 터치 스크린 방식 서피스(Surface) 투인원 디바이스로 일상 작업 처리, 자주 사용하는 앱 실행, 아이디어 캡처, 여가 시간 활용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서피스(Surface)의 투인원 제품은 태블릿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아래 소개 영상은 서피스 고3에 대한 것이다.

 

 

 

위 영상을 보듯 서피스 고3은 고해상도 10.5인치 PixelSense 터치 스크린과 조정 가능한 킥스탠드를 활용하면 최장 11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로 어디서나 웹서핑, 업무, 게임, 학습, 동영상 시청 등이 가능하다. 휴대가 매우 간편한 Surface PC인 서피스 고 3(Surface Go 3)은 Windows 11이 기본 설치되어 있으므로 터치식으로 메모, 스케치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즉, 태블릿과 노트북 대신 사용 가능하므로 가성비가 매우 높은 투인원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참고로 서피스 제품은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등이 아닌 윈도이다.

 

  • 온 가족이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서피스 고3은 최소 무게가 544g에 불과하며, 고해상도 220 ppi 터치 스크린과 조정 가능한 킥스탠드를 갖추고 있다.
  • 언제든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즉시 캡처 가능하도록 서피스 펜과 필기장을 사용해 바로 메모를 하거나 다이어그램을 그릴 수 있다.
  • 포함된 USB-C 포트, 헤드폰 잭, Bluetooth 5.0 및 MicroSDXC 카드 판독기를 사용하여 현재 사용 중인 액세서리를 연결할 수 있다.

기본 제공 스튜디오 마이크에 말을 하면 Windows 11의 음성 입력 기능을 통해 음성을 텍스트로 필사할 수 있다. 말을 잠시 멈추는 위치와 굴절까지 감지되므로 필요한 문장 부호가 적절하게 추가된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패드 OS(iOS) 운영체제인 태블릿 PC에 익숙했다. 서피스 고3은 윈도 운영체제의 태블릿이면서 가격도 100만 원이라로 다른 서피스 제품에 비해 저렴하니 사용해보는 것도...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서피스 제품을 구입을 추천하는 쇼핑몰로 네이버 쇼핑, 하이마트, 쿠팡, T월드가 있다. 거기에서 서피스 고의 모든 제품인 서피스 고3 와이파이, 서피스 고3 LTE를 포함 서피스 고2도 구입할 수 있다. 서피스 고3의 다양한 형태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었다. 

 

 

아래는 서피스 제품 및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네 곳의 쇼핑몰이다. 하이마트와 쿠팡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데 상품이 별로 없었고 T월드의 경우 접속이 오류가 있었다. 

 

 

Microsoft에서 Surface 직접 구매 또는 판매점 찾기 - Microsoft Surface

구매해야 하는 품목이 Surface 컴퓨터이든, 액세서리이든 관계없이 Surface 온라인 판매점이나 가까운 매장을 찾으세요.

www.microsoft.com

 

반응형

'정보/기기.제품'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