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말할 것 

여러분은 다음뷰애드포스트에 가입해서 노출만으로 만족할 만한 수입을 가져올 것이라 생각하신다면 잘못된 생각입니다. 그러면 누구나 블로그 등으로 돈을 벌 수 있게요. 다음뷰애드나 애드포스트를 다는 것만으로 여러분이 만족할 만한 수입을 거두기 위해서 단순히  달기만 하면 만족할 만한 수입을 바라면 실망감을 안겨준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블로그에 광고를 달면  아무 노력도 없이 돈을 벌 수 있다는 환상에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만족할 만한 수입을 원한다면 노력을 엄청해야 합니다. 노력없이 만족할 만한 수익을 기대를 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기대는 실망만 안겨줍니다.

다음뷰애드는 상위권에 들어야 

다음뷰에서 하는 다음뷰애드(view 애드박스)가 무엇이냐 하면 이 페이지 위쪽 오른쪽에 있는 것인데 이것을 view 애드박스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view 애드박스를 다음뷰에서 하므로 view 애드박스를 다음뷰애드라고도 하는데 view애드박스나 다음뷰애드나 같다고 생각하세요. 

그리고 VIEW 애드박스인 다음뷰애드를 할 수 있는 블로그는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이라는 것을 반드시 아셔야  나중에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다음뷰애드가 안 된다고 후회하지 않게 됩니다. 다음뷰애드는 다음 블로그와 티스토리에서만 됩니다.


다음뷰애드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뷰에 가입해야 하는데 다음뷰에 가입하기 위한 조건을 없어 가입만 하면 누구나 다음뷰애드를 여러분의 블로그에 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뷰는 특정 사람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에 view 애드박스(다음뷰애드)를 노출한다고 당장 활동지원금(수입)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500명에게 활동지원금을 지원한다는 글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500명이란 다음뷰 전체 랭킹이 500명까지 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블로그에 view 애드박스를 노출한다고 당장 여러분이 다음뷰 전체랭킹이 500등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다음뷰애드의 활동지원금(수입)을 받기 위해 궁금하실텐데 그것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활동지원금은 전체 랭킹 500명까지 주는데 활동지원금에 대한 내용이 있는 http://daumview.tistory.com/132 에 나오는데 그 페이지에는 300명으로 나왔네요. 제 생각에는 http://daumview.tistory.com/132 에서 말한 것은 연예블로그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http://min-blog.tistory.com/332 은 제가 다음뷰애드에 대한 활동지원금에 대한 것을 적어서 알고 있는데 몇달간 보니 저같은 인터넷에 주로 다루는 블로그는 랭킹과 활동지원금이 많이 차이난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활동 지원금은 최소 월 500여명 이상을 대상으로 최대 월 160만원부터 최소 1만원 이상이 지급될 예정이며, view 애드박스 적용 블로거 중 250여명에 달하는 블로거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Daum 뮤직 배경음악 쿠폰영화예매권 등의 디지털 쿠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출처 : 다음뷰
위 글에서 보면 자신이 전체랭킹이 500등안에 안 들어도 view 애드박스를 노출한 블로거 250명에게는 Daum 뮤직 배경음악 쿠폰이나 영화예매권을 준다고 했으니 돈이 아닌 디지털 쿠폰을 원하시면 view 애드박스를 노출해도 됩니다. 지금은 500위까지 지만 제가 할 때는 300위 까지 였는데 저의 경우는 300위에 안 들어 view애드박스를 노출하지 않았습니다. 그럼 view 애드박스 노출에 대한 것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아래 자신의 랭킹 알기를 클릭하면 자신의 랭킹에 아는 방법에 대해서 나옵니다.

티스토리에서 View 애드박스를 노출하는 것을 설명하면 관리로 들어가 플러그인 메뉴에서 view 애드박스를 클릭하면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 그 페이지에서 view 애드박스를 노출할 것인지 결정하게 됩니다. 참고로 자신이 다음뷰에 가입했다면 나오고 가입하지 않았다면 나오지 않는데 한 아이디에 view 애드박스는 하나입니다. 티스토리는 한 아이디로 5개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데 다섯개 블로그 모두  view 애드박스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한군데 블로그에서만 나옵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글을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애드포스트는 가입이 힘들어요

애드포스트는 오직 네이버 블로그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다음 블로그 등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블로그는 할 수 없다는 것을 반드시 아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많이 착각하실 것 같은데 네이버 블로그를 한다고 애드포스트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참고로 애드포스트를 네이버에서 하므로 네이버 애드포스트라고 하는데, 이것을 구글이 애드센스를 하므로 구글 애드센스라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한다고 애드포스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은 아래 보시면 애드포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조건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아래 조건을 보시면 블로그 운영기간이 90일(3개월)이 되어야 하고 기간만 아니라 방문자수페이지뷰도 보니 까다롭습니다. 여러가지를 보기 때문에 3개월이 지나도 애드포스트를 할 수 있다고 장담하면 안됩니다.
애드포스트는 가입 신청자의 블로그를 운영 정책에 위반되는 콘텐츠 여부 등의 정성적인 기준 및 다음과 같은 정량적인 기준 에 의해 심사합니다.- 출처 : 애드포스트 FAQ
- 블로그 운영 기간 (90일 이상 공개운영)
- 지난달의 월 방문자수(UV) 및 페이지뷰(PV) 
- 전체 공개 포스트 개수 
그리고 애드포스트를 해서 블로그에 노출한다고 해서 바로 수입으로 이어지는 것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애드포스트의 단가도 알아야 하고 부정클릭에 대해서도 알아야 되고 복잡합니다. 위의 글을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저는 표현하겠습니다.


애드센스,올블릿,알라딘 TTB도 노출만으로 수익을 기대하지 마세요

  • 애드센스 : 애드센스를 구글이 하므로 구글 애드센스라 하는데 애드센스의 경우 가입은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제가 알기로 애드센스 가입은 블로그나 사이트에 글이 있든 없든 상관없는데 가입후 1~2일 심사하는 하는데 그 심사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블로그나 사이트에 글이 약 10개 정도 있어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만약 블로그나 사이트에 글이 없는 상태라면 심사에 통과하여 애드센스를 달 수 있다고 기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거의 통과를 못한다는 것을 알아두시고 블로그글이 약 10정도 되면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는 쉬울 것이라 생각할 것 같은데 가입후에 부정클릭,단가,계정 비활성화 등 어려운 것이 정말 많은 것을 아실 것입니다. 애드센스는 저보다 애드센스를 해 보신 분이 많이 아실 것입니다. 참고로 애드센스를 할 수 있는 블로그는 티스토리를 비롯한 다음 블로그,이글루스로 아는데 다음 블로그와 이글루스는 거의 하지 않는 것을 보는데 그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 올블릿 : 올블릿은 애드센스나 애드포스트 등에 다르게 가입조건이 없어서 좋습니다. 그런데 올블릿으로 많은 수익을 바라면 안됩니다,올블릿은 티스토리를 비롯한 다음 블로그,싸이월드 블로그, 이글루스는 가능한 것으로 알고 네이버 블로그에 달린 것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아마 달 수 있다면 달았을 것 같습니다. 제가  몇개의 네이버 블로그를 봤다고 생각하든 상관없는데 저는 약 100개정도의 네이버 블로그를 돌아다녀 보았습니다. 그리고 올블릿을 노츨한다고 만족할 만한 수입이 들어올 것이라 생각하지 마세요.
  • 알라딘 TTB : 애드센스 등 광고를 싫어하시는 분이 광고 느낌이 별로 없는 알라딘 TTB를 다는 것 같은데 알라딘TTB도 블로그에 보여준다고 클릭한 사람이 책을 사는 것이 아닙니다. 알리딘 TTB는 티스토리에서 빈번하게 보는데 이글루스에서 한번 본 적 있었고 다음 블로그는 본 적 없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알라딘 TTB가 불가능한 것으로 압니다.
여러분이 이 글에서 아실 것은 어느 블로그에서 어떤 광고가 되는지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반드시 아셔야 할 것은 광고를 단다고 여러분에게 만족한 만한 수입을 생길거라고 기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수익이 나쁘다는 것이 아니고 많은 수입을 기대하는 것이 안 좋다는 것이니 수익이 많든 적든 신경을 안 쓰는 것과 상관없습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