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AI 애니메이션이라 하니 대단한 것인 것처럼 보인다. 문구에 AI가 들어가면 대단한 기능처럼 느껴진다. 직접 해보니 별 것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거기 설명으로 AI 애니메이션 제작기로 독특하면서 놀라운 애니메이션 아트워크 제작할 수 있고 다양한 용도의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일러스트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여기에서 사용할 온라인 에디터는 https://myedit.online/kr/photo-editor

 

 

나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니 움직이는 이미지인 GIF 애니메이션 등을 생각했다. 하지만 그것이 아니라 출력을 JPG로 하는 것을 보고 만화 스타일로 변경하는 것이었다. 그래픽 필터에서 인물 사진 등을 만화 스타일로 변경하는 것을 생각하면 될 것이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사진이 다양한 만화 스타일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단, 스타일의 경우 여러 스타일이 있다. 참고로 알고 있듯 JPG는 여러 장의 이미지를 포함할 수 없다. 

 

아래 그림 설명에 AI 애니메이션 제작으로 개인정보를 보호한다는 문구가 신선했다. 인스타그램 등에서 프로필 사진을 사용할 때 개인 정보 신경 안 쓰는 경우가 많잖아요.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보다 거기에 AI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그래서 아래 그림 예쁜 사진을 AI 애니메이션의 좀비 스타일로 변경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는다. 

 

결과전결과후

 

 

스타일로 총 12개 있는데 무료에서는 하루에 3번만 변경이 가능하고 몇 개는 유료에서만 가능하다. 사용자 정의를 사용하면 다양한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다. 그러면 스타일은 제한이 없다는 말이 된다. 그래픽 프로그램에서 만화 스타일로 만드는 필터에 스타일 옵션이 12개...

 

스타일
AI 애니메이션


 

거기에 위 그림에서도 볼 수 있는 사진을 캐리커처로 변환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도 만화 스타일로 변환이다. 아래 그림은 사진을 변환에 대한 것으로 위 그림을 보면 알 것 같지만 AI 애니메이션이 훨씬 정교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생각하면 될 것이다.

 

캐리커처(caricature)는 사물의 특징을 과장해서 노출시켜 풍자적 의도에 따라서 신랄하게 그린 작품이다. 본래 회화(繪畵)의 용어이나 현재에는 널리 문학작품에 관해서도 사용되고 있다. -  출처: 위키백과

 

사진을 캐리커쳐 변환

 

 

'IT.인터넷.생활 관련/그래픽'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