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저번 달에 Microsoft 스토어 Korea와 사이버링크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프로그램을 포스팅 하면서 알게 됐다. 그곳에서 학생 및 교직원 등을 위해 교육용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교육용 프로그램은 일반 프로그램과 거의 같은 기능이면서 할인 등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아래에서 이것에 대해 적어보려 한다.    


Microsoft 상품


아래 그림에 나온 윈도우10 운영체제와 오피스 365 상품을 학생 및 교직원은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아래 그림과 같다. 예로 할인폭이 큰 오피스365 University는 오피스365 Home 기준으로 3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저렴한 금액이다. 오피스365 Home과 오피스365 University의 차이라면 설치할 수 있는 기기 수 와 사용자 수다.  


그리고 윈도우 10 Home의 기능은 일반 것과 차이가 전혀 없고 가격만 할인 받을 수 있다. 구입은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참고로 아래 그림에 나온 것을 한 눈에 보기 위해서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오피스365에는 오피스365 Personal(개인용), University(교육용), Home이 있는데 세 제품의 기능은 같고 가격은 다른데 사용자와 설치 기기 수에 따라 각각 1, 2, 5라는 차이가 있다. 예로 오피스365 Home을 사용자 5명, 각 기기에 5대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오피스365에 대한 구입 및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사이버링크 상품


사이버링크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디렉터, 그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60%, 53%, 40%로 할인폭이 크다. 아래 프로그램에서 디렉터 스위트 5가 파워디렉터, 포토디렉터, 오디오디렉터를 포함하고 있으니 이 제품만 있다면 사진,동영상,소리를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가지는 것이다. 


- 파워디렉터+포토디렉터 콤보 60% 할인 -


컬러디렉터의 경우는 동영상에 효과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런 제품 구입이나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기 바란다. 참고로 사이버링크와 관련된 프로그램은 학부모도 할인 혜택이 있다. 


오토데스크


이 블로그에서 포스팅 한 적은 없지만 오토캐드, 3D맥스, 마야 등의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오토데스크도 교육용 프로그램이 있을 것 같았다. 그래서 홈페이지를 봤는데 정보를 교육홈에서 얻을 수 있었다.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아래 그림에 나온 제품이다.



비싼 프로그램이 교육용으로는 무료인데 사용은 아래 그림을 보듯 교육용으로만 제한된다. 프로그램을 위처럼 할인도 아니고 무료로 제공하는 것을 봐서는 프로그램으로 만든 작품에는 워터마크 등이 생길 것 같다. 아니면 저장 등의 기능은 제한할 것 같다. 아마 데모일 수도 있다. 데모 프로그램은 워터마크나 저장이 불가능한 기능 제한이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참고로 3d 맥스(3ds Max)나 마야9Maya)의 1년 라이선스 상품은 ₩1,740,200이고 3다.





내 생각엔 웬만한 프로그램은 교육용으로 할인하고 있을 것이라 나름 추측해본다. 그러니 교육용으로 학생이나 교직원에게 할인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기 바란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