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폰트 및 스킨

공지사항 2016. 11. 18. 23:12
반응형

폰트를 여러 번 변경했습니다.  2020년부터 속도를 위해서 Noto Serif KR 폰트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Noto Serif KR 웹폰트는 아래 홈페이지인 구글폰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폰트에 나눔고딕, 나눔명조, Noto Serif KR 등 다양한 한글웹폰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Fonts

Making the web more beautiful, fast, and open through great typography

fonts.google.com


예전에 사용한 폰트를 설명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래했기 때문에 폰트도 정말 많이 사용했습니다.

 

 

스킨은 이 블로그를 보고서 현재스킨인 whiteground 스킨을 선택하는 것 같다에서 알 수 있습니다. 요즘 스킨에 대한 질문이 많은데 부트스트랩 3.3.6을 사용해서 스킨을 직접 만들었으며 나중에 바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부트스트랩을 배우고자 한다면 부트스트랩 3이 아닌 4를 배우기 바랍니다. 2016.11.부터 현재까지 사용 중입니다. 

 

그리고 스킨 제작은 하지 않습니다. 저보다 잘 아는  사람이 많습니다. 많이 부족한 저에게 제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에 이것 때문에 기분이 상했다면 죄송합니다.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