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 공지 라떼는 글이 많습니다. 2020. 7. 11. 14:40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2010년 2월부터 했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포함 국내외 여러 블로그를 다루고 있으므로 예전에는 이랬고 지금은 이렇다라는 글을 자주 적습니다. 그냥 그렇구나!라고 이해하고 넘어가 주세요.

  • 공지 중복인 글도 많이 적습니다. 2020. 7. 3. 17:00

    내가 배우려고 비슷한 글을 많이 적습니다. 만약 중복인 글을 보게 되면 짜증 내지 마시고 가볍고 뒤로 가기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중복인 글을 적을 때 이해할 수 없게 글을 적을 때가 많으니 그때도 이해 바랍니다. 비록 중복인 글이라도 100% 같은 내용이 아니니 이해 바랍니다. 수익, 방문수 등을 제외하고 블로그에서 적고 싶은 글을 마음껏 적으면 소재 걱정을 사라집니다. 다만 정성 들인 글과 그렇지 않은 글이 있어 방문자에게 욕을 먹게 됩니다. 내가 그랬거든요,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 통합PC보안이 가능한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오피스키퍼 www.officekeeper.co.kr 공개인 글에 100% 같은 내용을 적지는 않습니다.

  • 공지 공격적이어도 이해바랍니다. 2017. 5. 30. 10:52

    제 글이 상처를 줬다면 이해 바랍니다. 시원하게 저를 욕하고 풀어버리세요. 댓글로 욕 먹게 됐던 예전 기억 때문에 저도 모르게 다른 사람에게 글로 상처를 줍니다. 전에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통계로 이 블로그 방문자 연령층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위 그림은 이 블로그의 네이버 애널리틱스로 본 인구통계로 다양한 연령층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이 있으니 화나는 일이 많습니다. 그것을 풀어야 하니 나도 모르게 글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죄송합니다. 계속 반성하겠습니다.

  • 공지 폰트 및 스킨 2016. 11. 18. 23:12

    폰트를 여러 번 변경했습니다. 2020년부터 속도를 위해서 Noto Serif KR 폰트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Noto Serif KR 웹폰트는 아래 홈페이지인 구글폰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폰트에 나눔고딕, 나눔명조, Noto Serif KR 등 다양한 한글웹폰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Fonts Making the web more beautiful, fast, and open through great typography fonts.google.com 예전에 사용한 폰트를 설명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래했기 때문에 폰트도 정말 많이 사용했습니다. 나눔고딕, 나눔명조, 렉시새봄R 웹폰트로 자세한 것은 2012/08/30 - 맑은고딕,나눔고..

  • 지금은 별로 없는데 글 최신 글에 안부글만을 적는데 그것을 자제해 주기 바랍니다. 최신 글 등 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포함하여 안부 글을 적어야 하는데 글을 읽었는지 모르나 안부 글만 적는 경우가 흔합니다. 최신 글에 안부 글만 적으면 글을 읽었는지 판단할 수 없으므로 그런 경우 답글을 적지 않습니다. 그러니 답글을 바라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분 상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런 것에 기분 상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상처 받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괜히 답글을 적지 않는 것이 아님을 알았으면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안부를 적을 때는 방명록(Guestbook)을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그런 댓글에 무반응이어도 기분 상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COM/.NET/.KR 13,500원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