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땡처리닷컴은 국내 최초 땡처리 여행상품을 유통하는 여행플랫폼으로 마감 임박하여 재고가 불가능한 항공권, 호텔 & 리조트, 여행상품을 전문적으로 유통 판매한다. 이 글에서는 땡처리닷컴의 추천기획전인 글래드마포 숙박권 프로모션을 포함한 호텔예약, 호텔숙박 등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글래드마포 숙박권 프로모션



실용성과 친근함을 모토로 깔끔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부티크호텔인 글래드호텔 여의도, 글래드 강남, 글래드 라이브 코엑스, 메종 글래드 제주에 이어서 5번째로 2018년 3월 30일 글래드 마포가 새롭게 오픈한다. 아래 그림은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의 간단한 정보로 자세히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글래드 호텔예약 및 정보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그건 그렇고 프로모션의 내용은 땡처리닷컴에서 여의도, 강남, 코엑스, 제주의 글래드호텔을 3월 12일 ~ 3월 31일에 예약하면 20명을 추첨하여 글래드 마포 숙박권을 준다는 것이다. 그리고 투숙기간은 3월 12일 ~ 6월 30일이 된다.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땡처리호텔


호텔예약과 숙박을 위해 땡처리닷컴 홈페이지의 해외호텔과 국내숙박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땡처리호텔을 볼 수 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으로 해외는 5개고 국내는 4개인데 더보고 싶다면 더보기를 클릭하면 된다. 아래 그림에 나온 호텔명을 클릭해서 호텔 등급, 리뷰, 사진, 정보, 지도 등을 볼 수 있다.





프로모션/추천 호텔


땡처리호텔과 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국내 호텔숙박을 위해 홈페이지의 국내숙박 메뉴를 클릭해서 추천하는 호텔을 볼 수 있다. 위에 한 것과 마찬가지로 아래 그림의 썸네일을 클릭하여 호텔 정보, 가격, 리뷰, 등급 등을 볼 수 있다. 위에서 적었던 글래드호텔(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호텔 여의도, 메종 글래드 제주)이 3개나 있다.




위에서 주로 숙박에 대해 적었는데 아래 그림을 보듯 땡처리닷컴은 숙박을 포함한 항공, 여행, 추천기획전, 프로모션 등이 있으니 땡처리닷컴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알맞는 상품 및 정보를 얻었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