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쇼핑의 계절 봄에 그랜드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적립금 및 쿠폰 등으로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다. 이 글에서 4월에 제공하는 적립금 및 쿠폰, 세일의 혜택으로 면세점선글라스나 면세점화장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음을 적고자 한다. 

4월 적립금 혜택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매월 적립급을 제공하고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 4월에 최대 12만원 해당하는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아래 그림 1번 즉시적립금이 있다. 



이 즉시적립금은 매일 클릭 한번으로 아래 그림에 나왔듯 6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그 적립금이 지급 당일 23시 59분까지라는 유효 기간 및 40% 이상 세일 품목에 한해 적립금 사용 제한이라는 것이 있지만 마음에 든다. 왜냐하면 적립금이 6만원이라는 것 때문과 1일 1회 다운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로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40% 이상 세일 상품을 보기 위해 그랜드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쇼핑기획전 페이지에서 세일기획전을 클릭하면 된다. 



4월 쿠폰혜택


물품을 구매할 때 적립금에 쿠폰 할인까지 받으면 혜택이 2배 된다. 아래 그림과 같은 많은 쿠폰을 그랜드에서 받을 수 있는데, 특히 설화수 등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에서만 브랜드쿠폰 사용 가능한 쿠폰을 4월을 비롯하여 전체 28개의 쿠폰을 구할 수 있다. 




등급별 혜택


적립금과 쿠폰 혜택이 여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래 그림을 보듯이 등급별로 적립급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예로 VVIP+ 회원인 경우 7,000원 적립금, 8종 쿠폰,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다.




화장품/향수세일


2018.2.23 ~ 한정 수랑 소진시까지 ANNA SUI를 포함한 16개 브랜드 해외화장품과 네이처 리퍼블릭을 포함한 18개 브랜드 국내화장품을 BIG SALE하고 있다. 특히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인 경우 최대 80% 세일을 하고 있다. 대부분 40% 세일 상품이니 위 6만원 적립금이 40% 세일 제품에 한정이라는 제한에 구애 받지 않을 것이다.



선글라스 최대 45% 세일


재고소진시까지 선글라스를 최대 45% 세일하고 있다. 선글라스 브랜드가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생로랑,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다양하다. 유의사항은 세일률에 따라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그랜드면세점 본점(매장) 이벤트


2018.4.16~5.13까지 그랜드면세점 본점에서 쇼핑을 하면 고객께 금액별로 아래 그림에 나온 선물을 제공한다. 참고로 그랜드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 시내면세점(대구시내), 공항면세점(대구공항)이 있다. 매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면세점 홈페이지 하단의 매장을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300이상 구매 고객 대상 응모권을 추첨하여 아래 그림과 같은 선물도 제공한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