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018 여행특가예약백서

행사기간은 이번 달 26일까지로 10월까지 특가여행예약 할 수 있다. 지금 예약하고 일찍가도 특가, 늦게가도 특가이다. 이쁨받는 특가여행예약, 하나투어리스트 여행예약백서의 특가상품으로 준비했으면 한다.  



다양한 특가상품


2018 여행특가예약백서에 특가상품을 크게 나누면 아래 그림처럼 깜짝 특가와 얼리버드 특가가 있다. 각 8개의 상품을 제공하는데 아래는 4개만 나왔다.




그리고 깜짝특가 예약백서와 얼리버드 특가 예약백서가 아닌 더 많은 특가상품은 아래 그림처럼 확인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아래의 특가상품도 깜짝특가 예약백서와 얼리버드특가 예약백서와 같은 정보를 제공한다.



깜짝특가 예약백서에 나온 홍콩 3일이라는 상품 썸네일을 클릭하면 대해 아래 그림을 보듯이 예약상태, 출발가능 여부 등을 볼 수 있다. 다시 1번 상품명을 클릭하면 상품에 대한 여행 일정, 방문 도시, 추가 요금, 마일리지, 식사 등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아래 그림 다음은 상품 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가격이다.




혹시나 해서 5월을 봤다. 깜짝특가 예약백서 특가 상품에 있는 일본 오키나와 3일을 봤는데 성수기 특가라 그런지 14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참고로 위에 깜짝특가 예약백서에는 많은 상품이 있는데 위는 일부다. 



그런데 홍콩 3일 상품을 봤는데 5월 4일 출발이 가능한 상품이 있는데 아래 그림을 보듯이 가격이... 상품 가격이 279,000원 ~ 1,584,800원인데 279,000원 가격의 상품은 벌써 예약이 마감됐다. 당연하지만 휴일,기념일 아닌 날짜에 출발하거나 저렴하게 여행하게 될 것이다. 



국내여행 특가상품


시간, 비용 등의 제약이 있다면 국내로 눈을 돌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아래 상품도 일부분이며 상품 썸네일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을 보듯이 상세일정,상품정보,호텔정보,여행지정보 등을 알 수 있다. 참고로 아래 그림에 나오는 하나강산은 국내 여행 최다 모객에 빛나는 믿을 수 있는 국내여행 상품 브랜드이다.




이 글에서 다룬 여행 상품을 모두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여행특가 예약백서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