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로또리치란


로또리치의 국내 로또 1등 당첨자 최다 배출 기록을 아래 그림을 보듯 KRI 한국기록원에서 인증했으며 국내 최초, 최대 로또 복권 온라인 커뮤니티이다. 그리고 로또당첨번호 통계를 이용한 빅데이터 패턴 분석 자료 제공한다. 참고로 




또한 KBS, MBC, SBS, JTBC 등 TV에 보도된 로또리치, 로또 1등 당첨자의 후기/인터뷰, 당첨 노하우 등을 얻을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 온라인 로또사이트인 로또리치에서 1등 당첨자가 오프라인보다 많이 탄생했다. 



랜덤워크 분석 시스템


로또리치에서 실제 1등당첨자 82인의 선택했으며 랜덤워크 분석시스템을 이용해서 로또조합번호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랜덤워크 분석시스템은 국내 최초 자체 개발된 랜덤워크 분석시스템 분석조합을 통한 1등당첨 사실을 국내 최대 로펌을 통해 직접 증명했으며, 국내 최초 복권시스템으로 중국에 진출했다. 그러면 1등 당첨의 꿈에 가까워질 것이다.




실제1등 당첨자 82인의 선택인 로또리치 랜덤워크 분석시스템이 2018년 전격 업그레이드됐고 아래는 기술연구소 인터뷰 영상이다.




경품 이벤트


로또리치에서 골드서비스에 가입하는 사람에게 3가지 경품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간단히 적으면 이벤트 기간인 2018년 5월 2일 ~ 6월 1일 동안 골드서비스 1년제, 2년제에 가입하면 모든 분들께 20%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아래는 일부이지만 엄청난 선물을 준다는 것이다. 참고로 더 많은 경품은 로또리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 혜택으로 지금 골드서비스로 도전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벤트 혜택를 두 배로 주고 있다. 참고로 로또리치에서 회원은 일반회원과 골드회원이 있다. 아래에서 적지만 로또리치에서 골드회원만 이용할 수 서비스가 많다. 이 경품 이벤트로 골드회원을 위한 이벤트다.

 


골드서비스


아래 그림과 같은 골드서비스는 로또리치의 골드회원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위에서 간단히 적었듯이 위 이벤트도 일반 회원이 아닌 골드회원에 가입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고로 2019.01.26에 있었던 1등 당첨자의 인터뷰를 포함 그동안 1,2,3등 당첨자 인터뷰/후기는 로또리치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위는 2018년 5월까지 였고 최근까지 당첨자와 1등 조합배출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가장 최근은 2019년 1월 26일 843회 1등 40억 당첨자였다.



위 경품 이벤트 내용에서 알아 보았듯이 1, 2년제는 20% 할인을 받으면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만약 이런 생각이 없다면 정상가 15,900원에 1개월 회원권이나 기간제 할인가 79,000원인 6개월 회원권을 이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골드서비스에 대해서 간단히 적으면 아래와 같다. 



  • 실제 1 등 82명을 배출한 랜덤워크 로또분석 시스템이 최적의 로또 10조합을 제공한다.

  • 세상 편한 로또일림 서비스로 매주 당첨번호와 당첨결과를 빠르게 회원의 손 안에 보낸다. 

  • 게임, 3000편 만화, 400편 고화질 영화, 30가지 운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 최고의료기관, 최고의료진, 온천수 테마파크 등 골드회원 멤버쉽 회원혜택이 있다.


로또리치 홈페이지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