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조커: 폴리 아 되] 예고편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올해 최고의 사진 편집기로 포토디렉터가 선택됐다. 다른 어떤 제품도 흉내낼 수 없는 인상 깊은 사진을 포토디렉터로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수 백만 포토디렉터 팬들이 감동 받은 이유를 이 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족의 추억을 위한 PhotoDirector


포토디렉터의 얼굴 바꾸기 기능으로 단체 사진 속 특정 인물의 얼굴을 바꿀 수 있다.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모두가 웃고 있는 단체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에는 100종 이상의 렌즈 프로파일이 내장되어 있어 렌즈로 인해 유발되는 일반적인 왜곡 현상을 교정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GIF는 비디오 속 재밌는 장면을 사진으로 캡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동영상 속 재밌는 장면만 캡처해 애니메이션 GIF으로 만들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공유하거나 블로그, 웹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좋을 것이다. 참고로 애니메이션 GIF 기능은 9에 추가된 기능이다.


그밖에 사진 속 인물을 식별해 포함된 인물별로 사진을 분류하고 검색할 수 있어 사진 관리가 쉽다. 그리고 자동으로 톤 값을 조정해 이미지 속의 원치 않는 컬러 캐스트를 제거할 수 있는 지능적이고 신속한 사진 보정이 있다. 




여행을 위한 PhotoDirector


포토디렉터 Ultra에 있는 기능으로 9에 새롭게 추가된 360º 이미지 편집이다. 포토디렉터가 이제 360º 이미지까지 지원하니 전에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사진을 경험할 수 있다. 예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진을 작은 행성 위에 재구성함으로써, 나만의 세계를 창조할 수 있다. 360º 이미지를 파노라마 사진으로 만들기 때문에 파노라마 사진 제작이 훨씬 쉬워졌다. 360º 사진과 포토디렉터만 있으면 멋진 파노라마 사진 제작이 더 이상 번거롭지 않다. 그리고 삼각대 숨기기 기능을 사용한다면 360º 사진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즉 360º 사진 촬영 중 사용했던 고정 삼각대를 다양한 물체로 대체할 수 있다.



아래 그림처럼 지능적인 내용 인식 편집 기능이 있어서 원치 않는 사람이나 물체를 제거하거나, 사진 속에서 그 위치를 이동시킬 수 있다. 그리고 물체 이동 후 원래 있던 자리는 포토디렉터가 스마트하게 알아서 배경으로 채워준다.



아래 그림을 보듯 HDR, 블랙 & 화이트, 토닝 분할 등 다양한 스타일의 프리셋을 인물 및 풍경 사진에 원클릭으로 적용할 수 있다.




Ultra 버전에 있는 모션 스틸은 일반적인 사진을 놀랍게 변신시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비디오 속 특정 부분만을 브러쉬로 선택해 움직임을 유지시킬 수 있다. 


이것은 9에서 새롭게 추가된 애니메이션 GIF 기능을 다루면서 알았을 것인데 영상 속 장면을 캡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캡처는 품질 저하 없이 할 수 있다.  아래 그림처럼 원클릭으로 원하는 장면을 캡처한 후, 타임랩스, 단체 사진, 다중 노출 또는 레이어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다.




풍경 사진을 위한 PhotoDirector


포토디렉터는 Ultra 버전에서 아래 그림처럼 레이어 편집이 가능하다. 레이어의 구성요소가 모두 포함된 레이어 템플릿을 불러와 멋진 사진으로 만들 수 있다. 여러 장의 사진을 단순히 함께 배치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절한 효과를 통해 더욱 훌륭하게 조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아쉬운 것이 레이어 편집이 울트라(Ultra) 버전에 해당된다는 것이다.




블렌딩 모드도 Ultra 버전에서 지원하는 것으로 블렌딩 레이어를 사용하면 여러 장의 걸작 사진을 한 장의 사진 속에 모두 혼합할 수 있다. 그래픽 프로그램에서 여러 사진 등을 레이어에 열어 혼합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참고로 9에서 더 많은 블렌딩 모드가 추가됐다.




디헤이즈 슬라이더로 손쉽고 영상 속 안개, 헤이즈 등을 제거함으로써 가장 선명한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더욱 선명한 사진을 위해 전문가가 애용하는 디프린즈 도구를 사용해 사진 속 색상 띠를 제거할 수 있다.


그밖에 반투명 사진을 원본 사진과 합성해 특별한 작품을 연출할 수 있는 아티스틱 오버레이도 있다. 그리고 JPEG, TIF 파일 뿐만 아니라, 유명 브랜드 디지털 카메라의 다양한 RAW 파일 포맷까지 지원한다.




인물 사진을 위한 PhotoDirector


스킨 스무더 툴로 주름, 얼룩, 눈 밑 지방, 적목 현상 등을 제거하여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가장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페이스리터칭이라고 슬라이더를 사용해 가장 자연스럽게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어 볼 수 있다. 이제 누구나 V 라인 턱선 가질 수 있다.


그밖에 피부톤을 조절해 사진 속 인물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바디리셰이퍼로 넉넉한 인격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다. 전문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이런 포토디렉터를 Deluxe, Ultra, 업그레이드 3가지로 구매할 수 있다. 기본인 Deluxe는 가격이 71,000원으로 저렴한데, 레이어 편집 등 기능이 없어 마음에 들지 않는다.




개인적으로 Deluxe보다는 레이어 편집, 혼합 기능, 360º 편집 등이 있는 Ultra가 좋다. 아래 그림을 보면 가격은 비싸지만 15% 할인 및 포함 프로그램을 생각하면 고려할만하다.



그리고 포토디렉터 사용자라면 업그레이드도 좋을 것 같다. 아래 그림에서 업그레이드 가격을 보니 65,000원으로 비싸지도 않고 좋다. 더 좋은 것이라면 기존 프로그램이 Deluxe라면 Ultra로 업그레이드 되니 좋다. 



포토디렉터


오피스365 홈과 퍼스널의 차이

반응형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