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 글에서 코리아푸트쇼인 우체국쇼핑 푸드박람회 기획전에 대해 적으려 한다. 




이 기획전에 참여한 곡물, 전통주, 건강식품 등의 상품은 10.24.~27까지 대한민국식품대전 박람회에 참여한 기업의  우수상품이다. 상품은 그림에 나왔듯이 최대 20% 쿠폰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획전 기간은 2018.12.03 ~ 예산 소진 시 까지로 위 상품을 보면 설선물을 준비에 적절할 것이다. 



설선물을 위해 홍삼/수삼/꿀/건강식품 추천상품에서 봤는데 18개 상품이 있었다. 



위 상품은 18개 중 상위 3개이었다. 그 중 TOP 1인 강화 강옥보 프리미엄 강옥고 (500g)을 봤다. 상품 설명은 일제시대를 지나며 현대에는 더 멀어져 있는 경옥고는 동의보감에서 최고로 인정한 명약이고, 강화초록식품은 수도권 인접지역 중 청정지역이며, 6년근 인삼의 지배지인 교동도의 화개산 자락을 근거지로 하고자 한다. 그리고 강화초록식품은 축사도, 공장도 없는 청정 교동심 300여 농가와 함께 하고자하는 농림축산부 예비사회적기업 이라고 한다. 


그리고 강화 강옥보 재료는 100% 국내산 복령, 무농약 생지황 , 강화도6년근 홍삼, 양봉협회 인증 국내산 꿀이라고 하고 자세한 사항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 전통주가 있어 클릭했는데 와인만 있었다. 우리나라의 각 지역의 소주 등의 전통주라 생각했으나 그것이 아니었다. 위 그림을 보듯이 전통주 기획전에 와인만 있었다. 이것은 기획전 대상이 한정돼 그런 것 같다. 위에서 적었듯 대상이 대한민국식품대전 박람회에 참여한 기업의  우수상품이다.


기획전 전통주 상품이 아닌 우체국쇼핑에서 찾을 수 있는 아래와 같은 전통주는 전체카테고리의 전통주를 클릭하면 된다. 아래는 전통주 일부 상품이다.  참고로 전통주에 우리땅 복분자, 머루, 감 등의 우리과실로 숙성한 와인도 찾을 수 있다. 



이 코리아푸트박람회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우체국쇼핑 푸드박람회 기획전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