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여기에서 구입할 수 있는 에이수스 2021 노트북 13윈도우 운영체제의 태블릿이다. 이 글에서 에이수스 노트북의 기능에 대해 적으려는 것이 아니다. 거기에서 제공하는 1년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MS오피스인 Microsoft 365 Personal(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에 대한 기능에 대해 적으려 한다. 

 

링크가 쿠팡(coupang.com)을 포함하면 애드블록인 애드가드에서 차단하는 것 같다. 애드가드 접근 거부 페이지를 보니 쿠팡 링크가 있었다.

 

마이크로소프트 365(구 MS오피스 365)는 월간,연간으로 구독하는 버전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만약 구독이 아닌 평생 사용할 수 있는 MS 오피스를 Office Home & Student 2021를 구매하면 된다. 단 그 프로그램은 구독 버전에 비해 기능 등이 차이가 많다. 둘 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를 모두 포함하지만 1년마다 구독해야 하는 버전은 프리미엄이지만 포함됐고 평생 사용 버전은 클래식 버전이다. 그리고 평생 사용하는 아래에서 적을 고급 보안과 백업을 위한 1TB(1000GB) 용량의 원드라이브(OneDrive)가 포함하지 않는다.

 

내가 생각하기로 평생 버전은 324,500원으로 기간은 좋다. 하지만 포함된 프로그램도 없고 기능 등 별 볼일 없다. 월간 11,900원/연간 119,000원으로 구독할 수 있는 구독 버전이 좋다고 생각한다.


Microsoft 365 Personal(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은 1명이 프리미엄 버전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을 윈도우, 맥,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폰 및 태블릿PC에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고급 보안 및 백업을 제공하는 1TB(1000GB) 용량의 원드라이브(OneDrive)에 엑셀 등에서 만든 파일을 저장하고 열 수 있다. 물론, 원드라이브에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파일을 저장할 수 있다. 설마 문서만 저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은 아닐 것이다.

 

Microsoft 365 Personal(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은 1명이지만 Microsoft 365 Family(마이크로소프트 365 패밀리)는 최대 6명까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6명이니 원드라이브 용량도 6TB(6000GB)가 된다. 

 

  •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가 제공되는 수백 개의 프리미엄 템플릿, 사진, 아이콘 및 글꼴에 액세스 하여 멋진 문서를 만들 수 있다. 구독하지 않은 사람은 웹 오피스(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를 사용할 때 프리미엄 템플릿으로 문서를 만들 수 없다.
  • 사용자가 구독을 최대 5개의 디바이스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 Microsoft Teams 프리미엄 채팅, 통화 및 계획 관리 앱을 제공한다. Microsoft Teams를 통해 그룹 통화에 참여하고 최대 300명의 사람들과 최대 30시간 동안 방해 없이 대화할 수 있다.
  • Outlook.com 고급 보안 및 보호도 제공한다. 메시지 암호화 및 첨부 파일 차단으로 이메일을 보호하고, 사용자 지정 이메일 도메인 이름으로 개인 설정을 추가할 수 있다.
  • AI 기반 크리에이티브 도구는 제공한다. 데스크톱 버전의 워드, 엑셀 및 파워포인트에 있는 스마트 기능이 제공하는 디자인, 글쓰기 및 말하기 제안을 활용할 수 있다.

 

PC 전용인 퍼블리셔(Publisher)액세스(Access)를 제공하니 퍼플리셔나 액세스를 맥,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에서 찾으면... 그리고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인 경우 퍼블리셔와 액세스는 제공하지 않는다. 

'IT.인터넷.생활 관련/오피스.문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