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입니다. 싸이가 YG 소속이고 YG 유튜브 채널에서 동영상을 퍼와서 저작권에는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YG 유튜브 채널은 http://www.youtube.com/YGEntertainment 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채널 상단에 YG소속 여러가수가 나왔는데 저는 2NE1,빅뱅,싸이만 알아서 다른 가수는 모르겠습니다. YG패밀리 채널을 보니 세븐과 타블로도 YG패밀리네요. 제가 몰라 죄송합니다.  jquery1


그건 그렇고 아래를 클릭하면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jquery fancybox에 자동재생되고 나타납니다.아이패드에서는 재생을 눌러야 합니다. fancybox가 무엇인지 궁금하면 아래의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클릭하세요. YG의 유튜브 채널에서 http://www.youtube.com/user/officialpsy을 보았더니 싸이 전용 유튜브 채널인 것 같습니다. 이제야 알았는데 유튜브 동영상을 Fancybox안에 나오게 했는데 익스플로러 8로 보았는데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동영상이 제대로 이상없고 Fancybox안에 나오게 하는 것이 이상하게 됐다는 것입니다.을저는 크롬에서 잘 돼서 이상이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익스플로러 7에서는 이상없이 나왔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아래도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인데 아래와 같이 한 이유는 fancybox가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유튜브 동영상의 소스를 퍼와 페이지에 삽입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이 페이지를 보았더니
스마트폰에서 이 페이지가 어떻게 나오는지 봐야 겠네요. 모바일 페이지에서 이 스크립트가 어떻게 그냥 확인해보고 싶어서요.방금 이 스크립트를 보았더니  jquery accordion은 적용이 안되니 목록화되어 볼만 하지만 이 스크립트의 경우 목록화되지 않아 스마트폰에서는 그저그렇습니다.

BY 운세닷컴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