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먼저 플리커(Flickr)는 무료로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곳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사진을 플리커에 올려서 블로그로 가져오므로 유용합니다. 그런데 사진 업로드시 아래와 창이 나와 사진이 한 달에 200개인가를 궁금하거든요. 이번달이 얼마남지 않아 4일 지나면 알 수 있겠지만요. 그리고 플리커에 직접 질문해도 되지만 소통의 의미에서 여기에 글을 올려 궁금한 것을 물어보는 것이 좋거든요. 참고로 아래 사진을 원본으로 보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아래에서 플리커의 제한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답을 알았는데 무료에서는  사진이 200개까지만이더라고요.

-무료로 팩스 10장보내기 : 엔팩스 - 

아래의 효과에 대해서

바로 아래 보이는 것이 jquery를 사용한 가로 아코디언(Accordion)이고, 스크립트 충돌로 인해 아이프레임(iframe)으로 글에 삽입했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http://goo.gl/12XvS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있는 것은 jquery를 사용한 fancyBox라는 것으로 http://fancyapps.com/fancybox/에서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페이지는 언어가 한글이 아니라 영어니 어려울 것입니다.


아래에 나타나는 6개의 그림은 모두 플리커에 있습니다. 플리커에서 사진을 가져오면 티스토리 블로그에 파일 업로드를 할 필요없습니다. 그러면 스킨을 하드디스크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파일도 3MB로 할 수 있거든요. 이것이 무슨 말이냐가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바에 있는 슬라이드에 사용한 이미지도 플리커에서 가져왔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