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013 티스토리 우수블로거중에서도 생활, 엔터테인먼트, 여행, IT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좌담회를 한다고 얼마전에 댓글이 달리고 메일이 왔다. 올해에는 좌담회를 통한 좋은 의견을 받아 티스토리가 많이 발전했으면 한다.


- 좋은 의견이 많이 올라왔으면 -


여담으로 내가 2010년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만 해도 가입형 블로그에서 1인자는 티스토리 블로그였다. 그러나 지금은 이것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도 있겠지만 티스토리 블로그와 동등한 위치라고 생각한다. 약 4년전에는 네이버 블로그는 3~4인자에 불과했다. 네이버 블로거의 입장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따돌렸다고 생각할 것도 같다.


그건 그렇고 이번 좌담회의 시작이 1월 13일 다음주 월요일부터니 그때부터 좌담회에 참석한 사람의 글이 올라올 것이다. 이글루스도 좌담회를 한 것으로 아는데 이번에 좋은 의견을 많이 받아들여 네이버 블로그를 따돌렸으면 한다.


끝으로 생활, 엔터테인먼트, 여행, IT 카테고리에 속한 2013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거는 메일이나 댓글을 살펴보기 바란다. 그리고 아래는 좌담회 스케줄이다. 여담으로 2013년에는 참석하면 참여비를 지급한다는 좌담회에가 열리는 것으로 보아 2013년 우수블로거 상품 예산이 좌담회 예산으로 편성된 것 같다. 내 생각이지만 우수블로거 상품대신 매년 좌담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 생활 : 1월 13일 (월요일)

 - 엔터테인먼트 : 1월 14일 (화요일)

 - 여행 : 1월 15일 (수요일)

 - IT : 1월 16일 (목요일)


'블로그/블로그 생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