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한번 홈페이지에서는 애드센스 단가가 많이 나온다는 말이 있어서 해 보려고 해서 신뢰있고 많이 추천하는 카페24에  제로보드XE를 설치하여 애드센스 코드를 넣고 오직 호스팅,웹디자인,제로보드XE에 대한 것만 다룰 생각으로 애드센스과 관련된 광고가 나오도록 하려고 했는데 호스팅과 제로보드XE에 관한 것이라 많이 알 수 있었으나 홈페이지에 호스팅과 제로보드 등에 대해서 다루려니 너무 힘들어서요. 제가 컴퓨터를 많이 하면 안되는지라 도저히 홈페이지까지 신경을 쓰지 못하겠더라고요. 

호스팅에 관련한 것만 처음에 다루니 광고가 호스팅에 관한 것만 나왔습니다.

전에 홈페이지를 하려고 하다가 병원에 입원한 것이 떠올라 무리하지를 못하겠더라고요. 클릭이 딱 한번 있었지만 애드센스의 단가 등의 실험을 그만두고 보통 하루에 방문자가 20명인데 단가를 알 수 있어야죠. 트래픽이 겁나 검색엔진에 등록도 못하고요. 이제는  이 블로그에 많은 신경을 쓰고 네이버 블로그에 콘텐츠가 너무 아까워 약간만 신경쓰려고요.



페24에 웹호스팅

처음에 호스팅을 위해 모르니 남의 말에 많이 의존하게 되더라고요. 호스팅을 약간하고 호스팅에 대한 글을 쓰다보니 창피하지만 보는 눈이 약간 생기더라고요. 제가 카페24의 호스팅을 선택한 이유를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아래그림의 빨간사각형으로 된 부분의 호스팅을 하고 있고 아래 사항도 고려햇습니다.

[추천]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호스팅의 글들을 많이 보았는데 카페24에 대한 글이 네이버 지식인 등에서  악플 등 좋게 적지 않은 글이 제가 본 것중에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가격] 무료웹호스팅을 할 것이 아니므로 가격이 싸야 했는데 아래에 보시듯이 가격적인 면에서도 크게 불만이 없었습니다. 예로 광아우토반 절약형에서는 설치비가 5,000원이고 월사용료가 500원이므로 가격에 불만이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몇년전에 한 계정이 있어서 5,000원이라는 설치비가 없었습니다.

[제로보드] 제로보드 4가 아닌 제로보드 XE를 설치하고 싶었는데 카페24가 됐습니다. 지금 제가 카페24에 설치한 제로보드XE는 제로보드 XE의 1.4.3버전입니다.

[트래픽] 여러가지 중요하지만 가격적인 면에 비한다면 트래픽이 마음에 들어 카페24로 선택했고 다른 호스팅과 다르게 카페24는 트래픽을 나누는데 저같은 경우는 현재 스트리밍을 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없는 것도 같습니다. 결국 1.4G의 트래픽에 스트리밍을 빼면 1G인 것이 됐습니다.


위그림에서 처럼 저는 광아우토반 절약형을 선택했으니 제로보드XE,테터툴즈나 텍스트큐브,그누보드 등은 64비트광호스팅을 선택하시고 세부적으로 가장 저렴한 광아우토반 절약형을 선택하시고 64비트광호스팅은  제로보드4의 UTF 버전도 반드시 제가 아닌 카페24에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