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조커: 폴리 아 되] 예고편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제가 아무리 생각하서 화가 나서 그냥은 넘어가지는 못해 자세히 설명하고자 합니다.  아래 사이트 글의 제 글을  펌한 사이트인데 그 글에  애드센스가 제 광고이니 초보들은 무슨 말인지 모르겠죠.예로 도둑놈의 돈 등을 가져가면 되지 집까지 방화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거기서 발생한 클릭이 나에게 돌아오니 좋구나!하시겠지만 다르게 생각해 본다면 그 애드센스로  애드센스 테러를 한다고 가정하면 그 영향이 광고의 주인인 나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피해가 자신에게 돌아간다고 생각하면 다를 것입니다.  그러므로 애드센스 테러로  어느날 갑자기 애드센스 계정이 비활성화(박탈)되어 그 동안 애드센스로 모은 수입이 몽땅 날아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불펌한 글의 애드센스는 나의 것
제 글을 불펌했다는 것은  7월초에 유입경로를 통해 알았고 그저께 애드센스의 허용된 사이트를 보았더니 아래 그림의 빨간색박스의 사이트가 있어서 어떤 곳인지 알아보기 위해 그 주소의 사이트에 갔는데 내 글을 불펌한 사이트 였거든요. 비록 사이트가 불펌하기는 했지만 유입도 별로 없고 홈페이지가 전혀 상업적이지 않아 그 사이트에 그렇게 신경쓰지도 않았는데  애드센스에서 클릭이 발생하면 아래 그림처럼 인증되지 않은 사이트에 나타나게 되는데 그 사이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 글을 불펌한 사이트인 http://yoojin.365managed.net/ 을 보았는데 그 사이트에서 다른 글들은 애드센스가 없는 것으로 봐서 애드센스를 안하는 모양이어서 그럼 제 글을 불펌한 글에서 볼 수 있는 애드센스가 혹시나  제 애드센스인가라는 생각이 들어 그 글소스보기로 확인했는데 아래 그림처럼 코드 ID,날짜,크기를 볼 수 있어서 저의 애드센스에 있는 애드센스의 광고 관리를 보았습니다.


위와 같은 정보로 제 애드센스의 광고관리에 들어가서 4월 30일에 링크단위 광고의 모든 애드센스 한 사람에게 하나만 주어지는 google_ad_slot(아이디)를 보았는데 #5867765748이 나의 애드센스까지 불펌했구나!하는 결론이 나왔죠. 예로 스타일시트(CSS)에서  클래스(class)가 아닌 아이디(id)는 하나만 적용되는 것처럼 애드센스의 google_ad_slot인 5867765748가 여러개가 아닌 오직 하나입니다. 



왜 채널에 자꾸 나오지
저는 얼마전부터 애드센스의 링크단위의  문구가 성인성 문구가 많이 나와 사용을 안하고 있는데 애드센스 통계에서 아래 그림처럼 현 사용중인 콘텐츠용 애드센스에 링크단위 468이 노출 등이 나와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 노출수가  제 글에서 불펌한 글에서 노출 등이 발생한 것이 아니라 미쳐 지우지 못한 제 글에서 발생한 노출이라고만 생각했거든요. 지금은 아래 4개의 광고에서 2개만 사용하므로 48669 배너텍 광고도 의심이 가고 있거든요.


이렇게 애드센스를 불펌한 사이트에서 클릭이 일어나 수입이 있으면 그래도 좋지만 누가 악한 마음을 품고 테러를 한다고 치면 자신은 영문도 모른체 애드센스 계정이 비활성화(박탈) 당합니다. 이런식으로 하는 것은 제트센스 코드를 그 사이트에 넣는 것이 아니므로 부정클릭이 일어나도 부정클릭을 못막습니다. 이런 부정클릭을 막는 방법은 오직 애드센스 통계에서 허용된 사이트의 등록으로 해결하거나 즐거운하루님의 말씀처럼 신고해야 할 것 같습니다.

즐거운하루님의 애드센스 허용사이트 설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 :  http://goodlifegood.tistory.com/706

클릭수가 너무 없으면
위 글을 보시면 허용사이트를 설명이 너무 잘돼 설정이 쉬운데 허용사이트로 자신의 글과 애드센스를 알 수 있어 좋은 점이 있으나 만약 허용사이트로 설정한 후 클릭수가 너무 적으면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 위험을 안고 예전 그대로 모든 사이트에 내 계정 광고 게게 허용을 선택하셔야 좋을 것 같은데 선택은 어떻게 할지는 여러분의 몫입니다. 저는 모든 사이트에 내 계정 광고 게제 허용을 하나 특정 사이트에만 내 계정 광고 허용을 하나 클릭수에는 큰 변화가 없어서 안전하게 특정 사이트에만 내 계정 광고 허용을 하고 있습니다.



말이라도 말지...
어제 즐거운 하루님의 댓글에서 보았는데 광고에서 생긴 수입이 자신에게 가니 좋다고 하는데 아마 그 사람은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박탈)에 대해서 모르는  인간같습니다. 모르면 말이나 하지 말지...예로 허용된 사이트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  애드센스 광고 불펌해서 생긴 5달러 벌어서 좋은 것이 아니라 거기에서 부정클릭등이 생기면 5달러만 없어지면 좋지만 애드센스로 번 모든 수입인 200달러가 한순간에 날아가고 애드센스 계정을 다시 받아야 하는 수고로움까지 더해지는데 수입이 생기니 좋지 않겠냐고 우끼고 있네! 애드센스까지 불펌한 주제에 따지고 누가 화낼 일인데..

즐거운하루님의 불펌한 글을 신고했다고 하니 신고 등은 즐거운하루 블로그를 운영하는 즐거운하루님께 질문하세요. 개인적이고 하루 방문자도 몇명안되는 사이트라 그냥 놔두었는데 나라면 어떻게 할까 생각중인데 의견있으면 댓글로 적어주시고요.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