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Q.PPT,PPTX 여는 프로그램 ?


A.  아래 더보기를 클릭하면 PPT파일 형식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 링크에서 추천하는 프로그램이 PPT를 완벽하게 볼 수 있으니 되도록 아래 프로그램으로 다운받으세요. 문서뷰어 다운로드, 한글/워드/파워포인트/엑셀/오픈오피스 문서뷰어에서 설명한 한컴오피스 뷰어 2010 SE로도 볼 수 있지만 깨지거나 완벽하게 볼 수 없습니다. 완벽하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래 프로그램이나 파워포인트입니다. MS오피스의 파워포인트는 유료라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바일에서는 아래 그림의 빨간사각형 안의 씽크프리 오피스 모바일 뷰어로 보기 바랍니다. 소개하는 어플은 무료이니 걱정말고 Play 스토어(구 마켓)에서 "씽크프리"를 검색하세요. 아래 씽크프리 오피스 뷰어 설명에 Powepoint(파워포인트)를 지원하다고 나왔고 Word는 워드,Excel은 엑셀입니다.



아이패드에서는 한컴오피스 뷰어입니다. 안드로이드가 아닌 아이패드용 한컴오피스 뷰어인 경우는 한글,워드,엑셀,파워포인트(PPT)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아이패드에서 문서보기 앱,한글오피스 뷰어 사용시 알아야 할 점 보세요.


MS오피스의 파워포인트는 유명해서 한컴오피스,오픈오피스 등 웬만한 오피스 프로그램은 파워포인트(PPT)를 거의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완벽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니 MS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이 파워포인트를 완벽하게 볼 수 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