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여기서는 다른 말다 필요없이 인터넷팩스로 국내가 아닌 국제팩스를 보낼때 국제팩스를 보내는 요금에 대해서만 다루겠습니다. 팩스등을 구입한 후 유지비에서 인터넷팩스의 보내고 받는데 저렴하므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는 단지 엔팩스.넷팩스,하나팩스,모아샷의 국제팩스 보내는 비용을 일반팩스 사용시 보내는 비용을 표로 만들어 비교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팩스를 많이 이용하는 나라 3개와 남아공월드컵 예선 상대였던 나라의 국제팩스보내는데 종이비,토너를 뺀 일반요금이고 인터넷팩스는 토버,종이비 등 지출이 없겠죠.

※ 아래 모아샷은 제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었기 때문에 모름이라고 적었습니다. 많은 정보를 여러분에게 제공해 드리고 싶지만 제가 모든 사이트에 저의 개인 정보를 주면서 까지 알고 싶지 않거든요. 그리고 아래 요금은 2010/07/05기준입니다.
 ※ 일반요금은 종이, 토너(잉크)비 제외한 요금(인터넷팩스는 종이,토너비 등이 안듬)      

얼마 보내지 않으면 100원단위가 신경쓰이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양을 자주 보내면 일반팩스 요금이 인터넷팩스에 비해 상당히 비싼것 같은니 인터넷팩스로 보내는 것이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예로 일반팩스로 100장을 중국에  팩스를 보낸다고 생각하면 일반팩스요금이 99,000원이 나오고 엔팩스는 13,000원,넷샷은 20,000원,하나팩스는 15,000원, 모아샷은 14,000원이 나오니  인터넷팩스가 비용적으로 많이 절약될 것입니다.
제가 보니 엔팩스는 21개의 많이 접하는 나라에 팩스를 보낼 때 아주 저렴한 것 같고 넷팩스는 402개 나라에 팩스를 보낼 때 비용이 저렴한 것 같고 하나팩스 모아샷은 제가 자세한 것은 모르나 위의 가격을 보듯이 무난한 것 같으니 반드시 하나팩스와 모아샷도 방문해 보세요. 
파란팩스는 보내는 것이 안되고 받기만 무료되는데 아래 설명에서 국제팩스와 인터넷팩스는 수신하지 못 한다는 것 알아두세요. 다시 말하지만 무료인 파란팩스는 국제팩스를 받지 못하니 모든 팩스를 수신할 수 있다고 착각하지 마세요,


 파란팩스는 보내는 것은 안되고 받는 것만 되는데 받기는 국제팩스와 인터넷팩스 등은 안된다는 것을 알고 남에게 말해줄 수 있습니다.

평소에 국제팩스를 보낼 일이 없으니 알아두시고 http://min-blog.tistory.com/136 글에서 인터넷팩스인 엔팩스에 대해서 심도있게 다루었으니 참조하세요.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