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그랜드면세점 소개


그랜드면세점이 무엇을 하는 곳인가 알아야 할 것 같다. 그랜드 면세점은 스마트폰 등으로 인터넷을 통해서 쇼핑하는 것이라 간단히 설명할 수 있다. 그리고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은 아래에서 적지만 다양한 적립금, 쿠폰, 회원 할인의 혜택으로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9월 적립금 모음


그랜드면세점은 아래 그림과 같은 9월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아래 그림에 나온 다양한 면세점적립금을 결제시 사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 중 몇 가지만 살펴보면 먼저 4 만원 면세점적립금은 출석적립금으로 주마다 출석하면 만원 받을 수 있으며 4주 연속 출석하면 4 만원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회원가입 하면 만원을 주는 적립금과 첫 구매고객에게 3천원을 주는 적립금이 있다. 그리고 등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적립급은 아래에서 설명한다. 참고로 그랜드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적립금 정보는 매달 다르고 9월 적립금은 178,000원이다. 그리고 9월 적립금에 대한 정보를 더 얻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등급 할인 및 적립금


위에서 다양한 면세점적립금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았는데, 아래 그림 1,2번을 보듯이 등급에 할인과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할인에 대해서만 적으면 비회원으로도 화장품,향수,의류 등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렇지만 저렴한 가격을 원한다면 회원가입해서 할인 받았으면 한다. 




브랜드 쿠폰


위를 읽었으면 알았듯이 다양한 적립금 및 할인을 제공하는데 거기에 쿠폰까지 제공한다. 제공하는 쿠폰 중에 제일 많은 것이 아래 그림 보듯 브랜드 쿠폰이니 상품을 저렴하게 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브랜드쿠폰만 아니라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하니 회원가입을 하기 바란다. 어쩔 수 없이 회원가입을 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비회원은 쿠폰을 받을 수 없고 저렴한 가격을 원하는 마음 때문이다. 참고로 아래 그림에는 없지만 정액쿠폰에 150달러가 있고 정률쿠폰에 17%가 있다. 그러면 쿠폰과 적립금, 등급 할인까지 하면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겠다는 계산이 나올 것이다. 




설화수 화장품 판매


그랜드면세점에 설화수 외에 아아오페, 페이스샵, 이자녹스 등 다양한 브랜드 면세점화장품을 파는데, 여기에서 설화수만 적으려 한다. 아래 그림은 설화수의 일부인데 아래 것을 포함한 설화수 일부품목으로 전부를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설화수에 대한 페이지를 봤더니 설화수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조화로운 피부 다스린다고 한다. 그리고 1967년부터 아모레퍼시픽이 한방을 중심으로 한 미용법을 연구해왔고 1973년 국내 최초로 인삼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출시하였고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연구를 거듭하여 피부고민의 근본을 다스리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를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위 그림을 보면 혜택가가 없는 비회원이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이 46,030원이다. 그런데 아래 그림 4번에 나왔듯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쿠폰, 적립금 혜택을 반영한 가격이 45,110원이다. 그런데 4번을 보면 쿠폰 등이 적용되지 않은 가격이니 로그인하여 회원 할인 , 적립금 최대 30% 할인 및 위에서 소개한 브랜드쿠폰을 사용하면 45,110원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참고로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에서만 브랜드쿠폰 사용 가능하다. 




스와로브스키 신상 제안전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스와로브스키 신상품 제안전을 하고 있고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물품이 있으면 구입했으면 한다. 대부분 상품이 아래 그림 6번처럼 쿠폰이 적용되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설화수 상품 구입처럼 로그인하면 쿠폰, 할인,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대부분이 스와로브스키 쿠폰이 가능한 상품이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세일 상품


저렴하게 합리적으로 쇼핑에 위에 적은 적립금, 할인, 쿠폰이 있을 것이다. 거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세일일 것이다. 그랜드면세점에서 세일을 하고 있는 품목이 있는데 그중에 두 개를 적고자 한다. 하나는 아래 그림의 아이오페 쿠션할인으로 일부 품목을 세일하고 있으며 멤버스에게 5% 추가 할인하고 있으니 저렴한 쇼핑을 원한다면 비회원보다는 회원가입 했으면 한다. 참고로 아래 그림 세일 품목 15개 중 5개이다. 



두 번쩨는 아이오페 쿠션보다 할인폭이 아주 큰 아래 그림의 아이그너로 전 품목을 50% 할인하고 있다. 50%할인을 보며 생각한 것인데 물품 가격이 고가인 경우 세일을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



에필로그


그랜드면세점에 대해 적으면서 느낀 것이 품목을 저렴하게 구입하게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하니 회원가입은 필수이고 정말 다양하고 많은 적립급, 쿠폰, 할인을 제공한다는 것이었다. 적립금, 할인, 쿠폰 등 혜택으로 저렴한 인터넷면세점 쇼핑에 관심있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