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CJ온마트 소개


CJ온마트는 CJ제일제당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다. 사이트를 방문하여 카테고리를 보면 알겠지만 식품만 판다는 것을 알 것이다. 식품의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니 마트의 식품 코너라 생각하면 될 것이다. 식품 전문몰이니 식품외의 의류, 전자제품 등의 상품은 없다. 식품만으로 카테고리를 만들 수 있을까 하지만 다양힌 종류를 판매하는 카테고리를 보고서 걱정을 접었다.


CJ온마트에 대한 소개는 이 정도로 하고 아래에서 CJ온마트에서 마련한 추석 이벤트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추석 이벤트


CJ온마트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이번 달 17일까지 5% 할인, 5%와 2% 적립, +1 상품 등 여러 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다. 먼저 할인폭이 큰 사전예약특가 일부 상품은 아래 그림과 같다. 모든 상품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35% 할인 쿠폰 제공


사전예약특가 상품만 아니라 아래 그림에 나왔듯 사전예약게임을 통하여 최대 3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아래에서 설명하지만 1+1 ,5+1, 10+1 등 +1 상품도 있어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추석선물세트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프라임 회원으로 가입시 혜택


인터넷 쇼핑은 혜택을 받기 위해서 회원가입은 필수인 것 같다. 위 사전예약게임도 로그인을 할 수 있다, 비회원에게 35% 쿠폰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회원가입시 프라임으로 가입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살 수 있다. 프라임 회원이면 2만원 상당의 가입선물과 CJ온마트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상품 할인 혜택을 일 년 내내 풍성하게 누리실 수 있다. 그리고 기본 추가 5% 할인에서 일부 상품을 제외되지만 제품별로 최대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매월 다른 상품 할인 쿠폰과 부정기적으로 별도의 프라임 전용 쿠폰을 드립니다.그리고 매월 8회, 연간 96회 프라임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프라임 회원 전용 이벤트(1+1 행사, 포인트 2배 적립)가 있어서 쇼핑의 재미를 더 할 수 있다.


그러면 아래 그림으로 5% 할인에 대해서만 적으면 1번에 나왔듯이 57,800원 가격의 스팸 추석선물세트를 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만약 쿠폰도 있다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앱 혜택


CJ온마트에서 PC가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 물품을 구입하면 혜택이 있다. 모바일 앱으로 구입하면 2% 적립할 수 있고 CJOne 포인트를 5% 적립할 수 있다. 앱 설치를 위해서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 후 설치할 수 있다. 모바일로도 구입하는 것도 합리적인 쇼핑이 될 수 있다. 참고로 아래 왼쪽 그림은 구글 플레이에서 cj온마트로 검색한 결과 화면이다.



중요한 것은 아닌데 위 두 앱 제작한 곳을 보고 CJ온마트CJ몰이 다르다는 것을 다르다고 추측했다. 몰랐을 때는 CJ온마트와 CJ몰이 같은 줄 알았다. 윗그림 4번에 나왔듯 CJ온마트 앱은 CJ 그룹에서 식품 등을 담당하는 CJ제일제당, 6번을 보고 CJ몰 앱은 유통을 서비스하는 CJ오쇼핑이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옆 길로 빠졌는데 다시 CJ온마트의 추석이벤트를 계속 적으면 아래와 같다. 


+1 상품


추석이벤트로 +1 상품이 있는데 상품을 사면 세트 하나 더 준다. 알았으면 하는 것은 무조건 1+1이 아니라는 점이다. 상품에 따라 1+1일 수도 있고 5+1, 10+1일 수 있다. 아래 그림 5번을 보면  1+1이고 6번을 보면 5+1이니 상품에 따라 +1 조건이 다르다.  +1 상품 전부는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혜택 정리


위에 적은 혜택을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쿠폰, 할인, 적립, +1 상품으로 충분히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입하는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대량 구매


100개 이상을 대량으로 구매할 경우 견적서 등 특별한 혜택이 있다.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비비고가정식선물세트를 포함하여 다양하니 100개 이상을 주문할 것이라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량 구매를 이용했으면 한다. 비비고가정식선물세트가 궁금하여 어떤 상품인가 봤는데 상품에 비비고 사골곰탕이 포함된 상품이다. 그리고 대량 구매를 위한 절차는 아래 그림과 같은데 정보는 부족하니 구매 절차 및 상품 보기 등 모든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CJ온마트 추석 이벤트와 위에서 적은 내용은 여기를 통해서 볼 수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