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사이버링크가 링크프라이스 머천트이라 거기에서 판매하는 소프트웨어를 자주 본다. 링크프라이스에서 머천트는 광고주를 말한다. 사이버링크는 가장 쉽고 강력한 영상 편집기인 파워디렉터, 이미지 보정과 편집을 위한 포토디렉터, 오디오 디자인과 편집을 위한 오디오디렉터 그리고 전문가급 영상 이펙트을 위한 컬러디렉터를 포함한 많은 유용한 프로그램을 구입 및 여러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봤는데 아래 그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가장 쉽고 강력한 영상 편집기인 파워디렉터 16을 50% 세일한다는 것을 알았다. 참고로 그림을 크게 보고 싶다면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창의적인 비디오 제작자를 위해 다양한 컬러 그레이딩 & 고급 영상 이펙트 제작툴을 제공하는 154,000원의 컬러디렉터 6, 6종 타이틀 효과 템플릿/6종 PiP 효과템플릿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찬 영상 작품을 만들 수 있는 59,800원의 홀리데이팩BOOM 라이브러리 사운드 이펙트를 포함하여 323,000원 가격의 파워디렉터 16을 143,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위를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참고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파워디렉터 16을 간단히 설명하면 아래와 같다. 아래에 설명한 것 외에도 많은 기능이 있다. 


  • 파워디렉터로 영상을 제작하고 바로 CD, DVD, 블루레이 디스크로 오소링할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이나 YouTube 등에 업로드 해 친구, 가족들과 바로 공유할 수도 있다.
  • 최신 버전의 TrueVelocity 렌더링 엔진으로 64 비트 운영 체제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했으면 한다. 그 어떤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보다 빠르다.
  • 멀티캠 디자이너로 같은 장소에서 촬영된 여러 영상을 스마트하게 편집해 마치 여러 대의 카메라가 번갈아가며 촬영한 듯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 룩업테이블(LUT)는 영상 속 사용된 모든 소스 클립에 전문가용 컬러 효과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제 색상을 통해 영상에 느낌을 부여할 수 있다.
  • 전 세계 최초의 일반인용 360º 영상 안정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위 그림의 조건은 처음 파워디렉터 사용자나 파워디렉터 10 이하 사용자를 위한 것이다. 하지만 11~15 버전인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업그레이드를 이용하면 더 저럼하다. 11~15 버전 사용자가 저렴한 가격만 아니라 아래 그림 1번에 나온 16에 추가된 다양한 효과와 더욱 빨라진 속도, 인공지능 비디오 콜라주 디자이너 등 많은 기능, 컬러디렉터 6, BOOM Library 사운드 이펙트, 홀리데이 팩 9을 원한다 업그레이드를 생각해 보기 바란다.



만약 가장 쉽고 강력한 영상 편집기인 파워디렉터에 대한 믿음이 안 간다면 30일 시험판과 유튜브 강좌를 보고 구입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파워디렉터 정보 및 구입

'IT.인터넷.생활 관련/동영상'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