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신용등급조회 및 명의도용확인 등을 서비스하는 국내 대표 신용정보인 올크레딧의 올해를 마감하며 제공하는 이벤트로 신용완전정복을 마련했다. 그리고 이벤트로 부자운세 및 토정비결과 같은 2018 운세도 마련했다. 또한 무료 신용조회하는 것도 알 수 있다. 참고로 PC에서 아래 나온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2017 신용관리 체험단 


이 글을 쓰는 시점 2017 신용관리 체험단이 마감됐으니 할 수 없다. 아래 그림과 같은 5가지 아주 유용한 혜택이 있는 체험단은 다음해를 기대하기 바란다. 체험단 혜택 중에 신용전문가들의 Q&A가 좋았는데 아쉽다. 체험단을 이용할 수 없으니 아쉽지만 신용 아카데미에 있는 Q&A를 이용해야 할 것이다. 



그렇다고 실망할 것은 아니다. 체험단에 참여하지 못해도 아래 그림 1번 신용완전정복 도전하기를 통해 신용등급 향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예로 올크레딧 신용관리 체험단 중 36%가 경험한 놀라운 신용등급 상승의 비법을 온라인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그러니 체험단에 참여 못 한다고 실망하지 말았으면 한다.




신용완전정복


신용완전정복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체험단에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에게 신용관리를 할 수 있는 아래 그림처럼 7단계 자기 주도형 신용관리 프로그램이다. 신용등급을 향상시키고 싶은 올크레딧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기능하며 참여기간은 참여일로 부터 3개월간이다. 그리고 신용관리 완전정복프로그램 종료일에 7단계까지 성공하신 모든 사람에게 올크레딧 카드안심관리 무료 이용권을 준다. 



부자 운세

아래 그림에 나왔듯 올크레딧 회원이라면 누구나 2018 부자 운세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직 올크레딧 회원이 아니라면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부자운세 확인하고 회원전용 무료 서비스 이용하면 일석이조 일 것이다. 


내가 아는 올크레딧의 회원전용 무료 서비스는 아래 그림에 나온 신용위험도 무료 진단이다. 


토정비결 

아래 그림을 보듯이 신용관리 시작하면, 2018 토정비결이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 新 토정비결은 서비스를 1년 이상 신청한 경우 확인할 수 있으며 종합신용관리 72시간 제외된다. 위 체험단 혜택에서 아래 그림에 나온 36,200원의 통합패키지가 포함됐다. 통합패키지는 좋합신용관리 플러스와 금융명의보호 2.0을 합친 신용관리 서비스다. 


 
무료 신용정보조회

전국민 신용열람 및 정보이용/제공 내역을 올크레딧 홈페이지 메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크레딧에서 내 신용이 괜찮은지 신용정보 조회하고 신용정보 이용/제공 내역도 확인했으면 한다. 왜 절차가 간단하고 무료이니까. 올크레딧 회원이 아니라면 휴대폰 등 아래 그림처럼 인증 절차가 복잡하다. 차라리 올크레딧 회원가입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위에 언급한 신용위험도를 포함한 올크레딧에 회원가입을 하면 올크레딧을 이용하기 쉽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