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한국기록원을 통한 로또1등 최대 배출인증 했으면서 2014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인 로또리치의 로또1등 당첨법 등 로또당첨 서비스에 대해 적으려고 한다.


로또1등 당첨자 사연모음


아래에서 볼 수 있는 동영상은 로또당첨자 중에 1등 당첨자의 사연이다. 인터뷰 중 일뷰는 "로또리치 덕에 좋은 결과가 생겼고, 감사합니다. 만약에 로또리치에 다시 가입하지 읺았다면, 이련 행운이 오지 않았겠죠. 제가 다른분들에게 로또리치 홍보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역시 로또리치가 좋은 것 같습니다”라는 내용이다.  



1,2등 로또당첨자 인터뷰


아래 동영상에서 로또1등 당첨 후 당첨금의 일부인 2억을 친구에게 줬다는 777회 당첨자의  로또당첨 순간부터 당첨금 수령까지 풀스토리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다음 동영상에서 로또리치 1등 당첨자 근황, 50대 마트 여직원의 12억 당첨 인터뷰를 볼 수 있다. 아래 영상을 보면서 로또당첨에 대한 팁을 얻기 바란다. 


랜덤워크 분석 시스템


로또리치의 랜덤워크 분석 시스템은 모든 수의 출현 빈도는 결국 평균으로 수렴한다는 평균회귀분석 시스템을 도입하여 숫자별 가중치를 부여한 후 2차 압축 필터링을 거쳐 숫자 조합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비중을 분배함으로써 최적의 조합을 탄생시키는 시스템이다. 



골드서비스


로또리치 골드서비스는 당첨금 10억원에 달하는 실제1등 당첨자 77인이 직접 사용하며 인증한 서비스로써 최상의 조합은 물론,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는 국내1등 등록특정보 서비스이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보듯 로또서비스 이용율 1위이면서 로또매니아 추천율 1위이다. 위 인터뷰를 봤다면 로또1등 당첨자가 이용하는 서비스이다.



로또분석방


로또전문2 전문가급 노하우를 가진 회원들의 로또 관련 분석자료 및 로또 통계 자료까지 로또 관련 모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토론 공간을 제공하니 거기에서 유용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다.



로또리치로 가기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