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설화수할인


대구시내점,대구공항점,제주공항점 등 그랜드면세점의 인터넷 면세점인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면세점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을 쇼핑 할 수 있다. 특히 설화수인 경우 아래 그림에 보듯이 회원할인+적립금 최대 30% 할인+브랜드 쿠폰을 사용하면 인터넷 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하다. 설화수는 아모레퍼시픽이 만든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라는 것은 알 것이다.






브랜드쿠폰 사용


설화수 등 아모레퍼시픽, 후 등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에서만 브랜드쿠폰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쿠폰은 쿠폰존인 여기에서 다운 받을 수 있거나 그랜드 해당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때 다운 받을 수 있다. 




기한 임박 초특가 세일


아래 그림을 보듯이 작년 12월 14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유통기한이 임박 국내외 화장품 및 식품을 최대 80% 세일을 하고 있다. 대부분의 세일 상품은 화장품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이다. 이 글을 보고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해당 페이지에 가면 식품 재고가 소진됐을 것 같다.  



아래 그림은 40% 세일하는 국내 화장품 일부로 최대는 80%고 최소는 40%가 된다. 국내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해외 화장품의 최대 80%, 최소 40%가 된다. 유의사항은 브랜드 정책상 상품의 할인율이 예고 없이 번경될 수 있고 할인율에 따라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CK JEANS 세일


캘빈클라인진스(Calvin Klein Jeans) 상품인  의류, 패션잡화, 언더웨어, 향수, 홈웨어 등을 재고 소진시까지 40%~30% 세일판매한다. 참고로 캘빈클라인진스(Calvin Klein Jeans)는 1978년에 탄생 이후로, 획기적인 핏, 독특한 디테일 그리고 뛰어난 데님 처리로 알려진 디자이너 진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인식되어져 왔다.




캘빈클라인진스 브랜드의 패션잡화의 40~30% 상품 일부로 세일 상품이 아닌 상품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해당 브랜드숍 페이지로 이동해야 할 것이다.



1월면세점적립금


여기에 나온 페이지를 보면 1월 회원혜택에 적립금,쿠폰에 대해 자세히 볼 수 있다. 적립금에 대해서만 적으면 아래 그림에 나왔듯이 1월에 최대 155,000원이라는 적립금 회원혜택이 있다. 적립금은 그랜드면세점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버머니라 할 수 있다.    



적립금 중에 회원인 모든 고객에 해당되는 경우가 아래 그림처럼 92,000원이니 다운로드 받았으면 한다. 나머지 적립금은 신규회원가입,구매고객,특별고객 등이다. 참고로 신규회원가입하면 13,000원이라는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으로 이동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