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박씨상방은 2대째 전통상품을 생산해온 전문업체로서 박씨상방이란 이름 아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전통상품만을 고집스럽게 생산하고 있다. 특히 박씨상방의 제품은 전통의 멋을 현대감각에 맞추는 다양한 디자인, 다양한 품목을 자랑한다. 


다년간 전국 유명백화점, 대형할인점, 관공서, 통신판매, 외국인선물, 해외배송, 대기업 직원선물용, 경품, 고급호텔업소용, 판촉물 등 다양하게 공급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의 교자상(소반), 목제기, 병풍, 고가구, 나전칠기, 공예품, 전통식품 등등 현재 월평균 약 15,000EA를 대량생산 판매중이며 인터넷을 통하여 가장 좋은 상품을 저가로 공급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박씨상방의 전통의 맥을 잇는 최고의 품질의 제수용품을 더욱 저렴하게,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래서 행복한 명절인 설날을 맞아 제수용품 기획전 마련했다. 그러면 기획전에 세개로 나눌 수 있는데 그것을 먼저 소개하고자 한다.


첫째는 제수용품 가격대별 사은품행사로 이벤트 기간동안 아래 그림을 보듯이 제수용품(제기,병풍,교자상,제기함 등) 구매시 금액별에 해당하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획전이다. 만약에 제수용품을 100만원이상 구매하면 고전엔틱찻상 + 고급향통 + (3종)제수용소품세트를 받을 수 있다. 



 

둘째는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서 구매가 기능하다. 온라인을 통해 제수용품 고르기 어려운 경우, 제품을 고르기 쉽도록 직원이 친절하게 안내하는 것이다. 온라인 쇼핑몰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바로 상품수령 및 택배발송도 할 수 있다. 


아래 그림과 같은 오프라인 전시장을 운영 하고 있으며 시간은 매주 월요일~토요일, 오전 9시~오후 5시까지이다. 그리고 오시는 길 페이지를 보면 차량 이용시와 대중교통 이용시가 나와 있으며 아주 자세히 나와 있어서 전시장을 찾는데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셋째는 제기세트, 병풍, 교자상 등 제수용품 구매만 해도 쏟아지는 혜택이다. 제기세트 구매시 아래 그림에 나왔듯 지방쓰기, 제례서식책을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


  

위에서 박씨상방에서 마련한 기획전을 적었는데 아래에서 간단히 교자상, 병품, 제기세트에 대해서 적고자 한다. 박씨상방의 교자상은 아래 그림에 나왔듯 2대째 내려온 전통 공예의 명가 대한민국 대표 교자상 브랜드로 그림의 교자상은 깔끔한 체리색상과 완자 문양으로 멋을 낸 4.0 모자이크 직교자상(완자)이다. 그림의 교자상 외에도 다양한 교자상이 있다.


그리고 박씨상방 병풍 타커핀 스티커 부착이 아닌 나사로 연결하여 튼튼하고 견고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브랜드 박씨상방 병풍업계 최초 특허 등록했다.




아래 그림의 병품 신제품은 추사 김정희 고화 6폭 병풍으로 앞면 글씨6폭은 재사용으로, 뒷면 그림4폭은 명절 차레용이나 인테리어 용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6폭병풍이다. 고급스려운 표구와 디자인이 어우려져 더욱 인상적이며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박씨상방 특별제작 6폭병풍이다.  




마지막으로 제기에 대한 FAQ로 제사를 처음 하거나 제수용품을 처음 구입하는 많이 문의하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한 내용을 보면 굉장히 유용할 것이다. 이렇듯 박씨상방에서 제사에 대한 물품 등 거의 모든 해결책을 준다고 할 수 있다.


전통상품 쇼핑몰인 박씨상방으로 이동하려면 아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