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현재 레노버 코리아에 아이디어패드 100시리즈가 없으니 아래 글을 읽을 필요없습니다.

 

2018/06/09 - 저렴한 레노버노트북,아이디어패드 시리즈에 이어서 적고자 한다. 이전 글을 스크린이 14형이었는데 이 글에 적을 노트북의 스크린은 11(11.6)형이고 가격이 3만원 더 저렴한 239,000원이라는 것을 알았다.  참고로 전에는 14형이면서 ₩269,000이었다.  



11.6의 기능은 14형과 비슷하고 기술사양도 비슷하다. 아래 그림은 사양의 일부인데 20만원대 노트북에 좋은 CPU(프로세서)를 기대할 수 없겠으며 운영체제는 윈도우10 홈이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는 IPS 광각 스크린이 제공되어 멀티태스킹을 하거나, 편하게 앉아서 보거나, 친구와 함께 시청할 수 있으며 11.6인치라는 것은 알았으면 한다. 참고로 구체적인 기능 및 사양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레노버노트북의 씽크패드가 아니고 아이디어패드(Ideapad) 100시리즈는 모두 할인된 가격인 스크린 크기에 상관없이 14형도 11.6형도 20만원대이다. 레노버코리아 홈페이지의 제품을 보면 씽크패드(THIKPAD)의 가격을 아래 그림 순서대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제품을 알 수 있다.


 

아이디어패드(IDEAPAD) 시리즈의 가격을 알아보는 것도 동일하다. 여기에서 설명하는 노트북의 제품 가격을 알아본다면 아래 그림을 순서를 따라가면 된다.12형과 11.6형이 20만원대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노트북 사양 등 자세히 보고 싶다면 클릭하면 된다.


 

레노버노트북은 씽크패드(THINKPAD)만 있는 줄 알았는데 레노버노트북을 적으면서 많은 시리즈가 있다는 것을 았았다. 성능은 모르겠는데 가격은 아이디어패드 시리즈가 괜찮은 것 같다. 레노버노트북을 구입한다면 기획전을 보면 이벤트 등이 있는 레노버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아래 그림에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볼 수 있다.  



그리고 위에 적힌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고 있으며 레노버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무료배송과 무료반품을 제공한다. 레노버 홈페이지에서 세일 등 많은 이벤트를 접할 수 있다.




239,000원 레노버노트북 

MS오피스의 종류(오피스365 등)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