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부드럽고 효율적인 편집 환경을 통해 동영상, 사진 및 오디오 편집과 강력한 컬러 그레이딩 작업 간 원활한 전환을 지원하는 디렉터스위트365라는 소프트웨어가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창작자를 위한 동영상, 사진 및 오디오 편집 패키지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되면서 영구 버전에서 사라지고 구독 방식으로 변경됐다. 



동영상 편집 - 파워디렉터17




파워디렉터는 제작자에게 적합한 동영상 편집 및 제작 환경을 제공하니 360도, Ultra HD 4K 또는 최신 온라인 미디어 등 모든 종류의 미디어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제작자를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다. 17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돼 추가된 기능인 통합 멀티캠 편집 & 비디오 콜라주, 프레임별 모션 트래킹, 크로마키 편집을 위한 멀티 키 샘플링, 최적 일치 프로필 등 여러 기능은 한층 더 동영상 편집의 전문가로 만들어 준다.




동영상 색 보정 - 컬러디렉터 7




동영상의 정교한 색 보정컬러디렉터 7을 사용한다. 색보정은 동영상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이야기를 전달하고,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한 필수 기능이다. 그리고 컬러디렉터는 크리에이티브 동영상 제작자를 위한 색보정 툴을 제공하며, 색상과 조명을 제어하는 툴을 사용해 프로젝트의 품질을 대폭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 편집 - 포토디렉터 10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사진 편집 솔루션인 포토디렉터는 모든 환경에서 촬영된 사진을 멋진 예술 작품으로 바꾸어 주는 다양한 전문 툴을 제공한다. 360도 샷에서 동영상을, 놀라운 작은 플래닛 및 파노라마에서 쉽게 동영상을 만들거나 사진 속 물체를 지능적으로 제거, 복사 또는 이동할 수 있다. 버전 9에서 10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추가된 테더드 슈팅 & 소프트 프루핑, 원클릭 키스톤 보정과 업그레이드된 향상된 레이어 편집으로 사진을 예술 작품으로 만드는 작업을 하기 바란다. 


오디오 편집 - 오디오디렉터 9




오디오는 영화 품질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하다. 동영상 프로젝트의 오디오를 개선하면 최종 결과물을 대폭 개선할 수 있다. 디렉터 스위트에서는 오디오 디렉터를 사용하여 오디오 편집을 한다. 오디오 트랙을 빠르고 간편하게 편집 및 수정할 수 있는 최첨단 툴이 포함되어 있어서 엔드 투 엔드 오디오 기능과 파워디렉터와의 원활한 왕복 편집을 지원하는 오디오 디렉트는 전문 동영상 제작자들에게 꼭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이다.



클라우드 




디렉터스위트 365를 구독하면 100GB Cyberlink 클라우드를 제공한다. 이 공간에 프로젝트, 시스템 파일 등을 저장 및 백업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PC로 업그레이드하거나 OS를 다시 설치할 때 시스템 설정을 쉽게 백업 및 복원할 수 있다.


왕복 편집 




디렉터스위트 365에 파워디렉터, 포토디렉터, 오디오디렉터 ,컬러디렉터이 포함됐다. 이 네 가지 애플리케이션은 원활한 왕복 편집을 지원한다. 즉, 진행 중인 동영상 편집 작업을 포토디렉터, 컬러디렉터 및 오디오디렉터에 전달해 사진 편집, 색 보정 및 오디오 편집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그 밖의 혜택



디렉터스위트365 구독하면 혜택이 많다. 그 중 6가지 혜택만 적으면 아래와 같다. 


  1. CyberLink의 동영상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 무제한 사용
  2. CyberLink의 사진 편집용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 무제한 사용
  3. CyberLink AI 스타일 팩 무제한 사용
  4.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배경 음악 트랙 및 사운드 클립 무제한 사용
  5. 여행 팩 5, 웨딩 팩, 홀리데이 팩 9 등 CyberLink 프리미엄 콘텐츠 팩 사용
  6. NewBlue Essentials 7, NewBlue Paint Effects, BorisFX Restoration & Lights 등 써드파티 와 프리미엄 플러그인 & 효과 사용



디렉터스위트365 가격




이전에는 디렉터스위트는 구독방식이 아니었으나 구입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었으나 이번에 구독 방식으로 바꿔었다. 위 그림을 보듯이 1개월, 3개월, 12개월 단위로 구독할 수 있어 가격적으로만 보면 부담이 없게 됐다. 예전 내가 적었던 글을 봤는데 40% 할인해도 276,000원이었다. 참고로 구독하기 전에 무료 시험판을 사용할 수 있다.

디렉터스위트 365가 포함하는 프로그램과 가격에 대해서 간단히 그림으로 나타내면 위와 같다.


디렉터스위트 365



기간 제한없는 MS오피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