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오랜만에 오토데스크 제품 할인 정보에 대해 적는다. 다름 아니라 2월 25일, 다음 주 화요일까지 최소 10%에서 최대 25% 할인한다. 겨울 마지막 세일로 적용되는 제품은 오토캐드(AutoCAD), 오토캐드LT(AutoCAD LT), 오토캐드(AutoCAD) Revit LT Suite이 3 제품임을 알았으면 한다. 오토데스크의 마야, 3ds Max 등 다른 제품은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할인되는 제품 중에 전에도 적었는데 오토캐드와 오토캐드LT의 기능적 차이 하나만 적자면 3D제도 가능 여부다. 오토캐드LT는 2D제도만 가능한 반면 오토캐드는 3D 제도가 가능하다. 그리고 아래 그림을 보듯이 오토캐드LT가 3D 제도가 불가능하니 가격이 오토캐드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토캐드LT 할인은 최대인 25%가 된다. 왜, 내가 할인율을 적는 이유를 아래에 적을 글을 읽으면 알 수 있다. 



오토캐드는 3D도 가능하니 비싸고 비싸다고 할인도 크지 않다. 2D 제도가 가능한 오토캐드LT처럼 최대인 25%가 아니고 1년은 10%이고 3년인 경우 15%다. 



합리적인 가격에 Revit LT와 오토캐드(AutoCAD)LT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오토캐드(AutoCAD) Revit LT Suite도 25% 할인하고 있다. 오토캐드 Revit LT Suite는 3D 건축 설계와 문서화를 제작하는 데 적합하며 간소화된 3D BIM 도구로, 독립형으로 제공되거나 오토캐드(AutoCAD) LT와 함께 Revit LT Suite의 일부로 제공된다. 참고로 현재 오토데스크 온라인스토어에서 Revit LT를 판매하지 않고 있다. 





위 제품을 포함하여 마야, 3ds맥스 등 오토데스크 모든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하면 위와 같은 할인 정보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다. 


  • 아래 그림은 장바구니 화면으로 현대카드,삼성카드 등 다양한 신용카드, 계좌이체, PAYCO(페이코) 등 다양한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 간편하고 안전한 구매 환경으로 온라인에서 소프트웨어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 30일 이내 취소 시 구매 금액을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단, 월별 멤버쉽의 경우 15일이다.
  • 문제가 있으면 전화 또는 라이브 채팅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는 오토데스크 지식 네트워크의 다양한 자료들을 찾아볼 수 있다.
그래서 구글오피스의 스프레드시트로 할인율에 대한 그래프를 그려봤고 아래와 같다. 아래 그래프에서 봤으면 하는 것은 멤버쉽 기간에 따라 할인율이 다른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참고로 다음에 구글오피스의 스프레드시트를 더 익혀 가격까지 나타내 보도록 하겠다.  



할인제품 구매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