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http://kr.samsungmobile.com/product/yepp/product/main.do 에서 갤럭시 플레이어 2개의 모델에서 YP-GB1(갤럭시플레이어)와 YP-GB70(갤럭시플레이어70)에 대한 리뷰를 각각 74개,145개를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YP-G50(갤럭시플레이어50)에 대한 리뷰는 없으니 찾지 마세요.  왜 삼성모바일닷컴에 YP-G50(갤럭시플레이어50)에 대한 기능 정보만 있고 리뷰가 없을까 ?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이 고물이라서....갤럭시플레이어50에 대한 리뷰는 네이버에서 '갤럭시플레이어50 리뷰'라는 검색어로  리뷰글을 찾아 보세요. 50을 빼면 안됩니다.  여기서 갤럭시플레이어 3종에서 제가 갤럭시 플레이어50(YP-G50)을 구입 후 한 달 정도 사용해 보고 리뷰)를 적어 보려 합니다. 

제가 못찾은 것인지 몰라도 갤럭시플레이어50에 대한 전문가 리뷰를 한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갤럭시플레이어50 상품이 있어 전문가 리뷰가 갤럭시플레이어50인줄 알았는데 갤럭시플레이어70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갤럭시플레이어50 (YP-G50)

갤럭시플레이어  (YP-GB1)

갤럭시플레이어70 (YP-GB70)


소리가 안 들리면 문제될 것 같은데요 : 저의 경우는 가끔 소리가 안들리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전에  기기에서 소리가 안들려 이어폰을 끼워야만 소리를 들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예로  제 조카가 저의 기기를 잘 만지는데  기기에 있는 음악(mp3)을 듣는다고 음악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어폰을 연결하지 않으면 소리가 안 나니 난감해 하더라고요. 저는 음악을 별로 듣지 않는지라 그렇게 큰 불편을 없었습니다. 소리가 안날 때는 저는 임시조치로 기기에서  배터리를 분리하여 새로 시작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렇게 하니 모든 것이 해결되더라고요. 

충전기가 필요해요 : 갤럭시플레이어50을 사면 기본으로 주는 충전기는 플러그에 연결해서 충전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기기와 컴퓨터를 USB로 연결해서 충전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기기를  컴퓨터가 없이도 플러그에 꽃아서 충전할 수 있는 아래 그림과 같은 충전기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기기를 충전하는데 컴퓨터를 키고 충전하기 그렇잖아요. 



화면이 작고 가독성때문에 눈과 목이 아파요 : 모든 스마트폰이 그렇겠지만 특히 저의 기기는 화면을 들여다 보면 화면이 작은지라 눈과 목이 아프더라고요. 갤럭시플레이어50인 경우는 화면크기가 3.2인치입니다. 아래 그림만 보면 눈이나 목이 아픈 줄 모를 것인데  다른 것과 비교하는 그림과 가독성이 낮은 글자를 보게 된다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 그림은 단지 갤럭시플레이어50에서만 본 것이고 갤럭시 시리즈에서 다른 기기와 표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단위는 inch(인치) 단위이고 1인치는 2.54cm로 입니다. 제가 다른 기기는 없어서 기기와 비교하는 사진이 없습니다. 아래 표에 나왔듯이  수치만 본다면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의 화면 3.2인치로 작다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아래에서 그림으로 실감나게  비교해 보겠습니다.

갤럭시시리즈

갤럭시플레이어50 (YP-G50)

갤럭시플레이어 (YP-GB1)

갤럭시플레이어70 (YP-GB70)

갤럭시S

갤럭시S2

화면크기

3.2인치

4인치

5인치

4인치

4.3인치



 
위는 화면의 크기였고 이번에는 가독성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왼쪽 그림을 보고 글자를 보신다면 제가 눈이 아프고 목이 아프다고 한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3.2인치에서 가독성이 정말 많이 떨어져 눈이 피로하겠다는 생각이 드니 글자가 많은 것을 볼일이 많다면 신중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플레이어50(YP-G50)에서 특장점에서 디스플레이(화면)을 그렇게 강조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를 이 글을 읽으셨다면 알 것입니다. 
 


 

가격과 인터넷 하기에는 문제없습니다 : 갤럭시플레이어50은 보급형이라 가격에는 싸서 큰 부담이 없을 것입니다. 다른 것은 나빠도 인터넷 하기에는 부족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예로 저는 인터넷을 주로 하는지라 와이파이(WiFi)만 되면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http://min-blog.tistory.com/581 에서  말했지만 마이피플은 못 설치했습니다. 그러나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카카오톡,네아버 뮤직,트위터,페이스북(Facebook),다음 앱,네이버 앱,N드라이브,클라우드,네이버 뮤직,TV팟,YTN,속도측정 등 많은 어플을 설치하는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아래는 저의 기기에서 GO 런처EX라는 어플을 설치해서 홈화면을 변화시킨 것이고 화면은 세로에서 가로로 한 것입니다. 화면을 세로가 아닌 가로로 하는 것은 기본 기능입니다.


갤럭시플레이어50에 대한 리뷰였는데 가격적인 면에서는 좋으나 에러 등이 많아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며칠간 보니 갤럭시플레이어 50에 대한 업그레이드나 업데이트가 없더라고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삼성모바일닷컴의 공지사항을 보실 수 있는데 YP-G50(갤럭시플레이어50)에 대한 펌웨어 업데이트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삼성이 갤럭시플레이어50을 전혀 신경쓰지 않음을 인정하고 있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플레이어50 보다 안 좋은 기기인 사람에게 미안한 말인데 저는 저의 갤럭시플레이어50을 고물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신중히 선택하시고 자금 사정이 좋다면 돈을 조금 더 들여 좋은 기기를 사시기 바랍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