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니다보면 아래와 같은 많은 것을 봤을 것입니다. 아래는 알라딘 TTB2라는 것이라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할 수 있는 수익모델입니다. 아래의 것은 수익모델이기는 하지만 거부감이 없어서 블로그에 많이 설치합니다. 책도 소개하고 수익도 챙기고 좋습니다. 그렇다고 수익이 많을 것 같다는 환상은 금지입니다. 저는 알라딘 TTB2를 수익보다는 멋있어서 디자인 측면을 많이 생각하는 경향이 있고 어느 정도의 수익이 생기는지 모르니 질문마세요. 알라딘 TTB2에 대해 궁금하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보세요. 

아래 3개 어느 것 하나를 클릭하면 온라인 서점인 알라딘에서 책을 구입할 수 있으며 책가격,책소개,저자소개,목차 등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에는 티몰스님의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에 다른 형태의 알라딘 TTB2가 있습니다. 아래의 책은 알라딘에 있는 티몰스님의 책 3종을 모아 다른 형태로 만든 것으로 아래에서 가운데는 종이책이 아닌 전자책입니다.  저는 수익적인 측면보다는 디자인적인 생각에서 위를 삽입한 것입니다. 참고로 아래에서 하나는 종이책이 아니고 전자책이며 저도 어느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책이 랜덤으로 로테이션되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지원여부

아래 그림에 나왔듯이 현재 네이버 블로그는 알라딘 TTB2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림을 원본크기로 보고 싶다면 그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런 것이 네이버 블로그가 떠나는 일부일 수 있으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하나의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알라딘 TTB2를 하고 싶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기를 권합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