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지메일은 구글이 하는 메일서비스로 구글 메일이 지메일입니다. 그러니 지메일이라고 하면 구글 메일이라고 알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용량 등에 대해서 얘기하겠습니다.
 
    ■ 기본 무료 용량 : 7 GB : 용량이 늘어남 : 만약 당장 많은 용량을 바란다면 돈을 지불해야 함. 7GB는 무료임.

지메일에서 첨부파일 최대용량은 25MB입니다.  지메일만 아니라 다음메일(한메일),네이버 메일 등 대용량을 보내는 것은 http://min-blog.tistory.com/520를 보기 바랍니다. 아래 그림의 초록색사각형을 보면 업데이트된 시기는 2011년 9월 21이고 아래 그림은 2012년 7월 9일에 캡처한 것입니다.

    ■  첨부 파일 용량 : 25MB

아래 그림의 빨간색 사각형의 아이콘은  저의 크롬 15에 설치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숫자는 읽지 않은 메일수를 말합니다. 그리고 옆의 초록색 사각형은 Pig Toolbox라는 것으로 그 확장프로그램또한 지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  지메일(구글메일) 확장프로그램 설치 : http://goo.gl/ISOLa - 아래 그림 빨간색
      ■  Pig Toolbox 확장프로그램 설치 : http://goo.gl/S2cNj - 아래 그림 초록색 



저의 기기에도 지메일 어플이 기본적으로 있어 지메일로 파일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지메일 어플을 사용하면 메일을 확인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 기기를 갤럭시플레이어50인데 다른 기기인 옵티머스빅과 아이패드에도 지메일 앱을 깔았습니다.


 


 현재 제가 설치한 지메일 앱은 아이패드2(태블릿PC),옵티머스빅(스마트폰),갤럭시플레이어50에 설치했습니다. 구글플레이(구 안드로이드마켓)에 필요한 안드로이드 버전을 보면 기기에 따라 다르다고 나왔습니다. 저의 갤럭시플레이어50의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2.1이고 옵티머스빅은 펌웨어해서 현재 안드로이드 2.3이고 아이패드2로 펌웨어해서 iOS 5.1입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