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이때 저도 제휴마케팅으로 돈 좀 만져보려 이런 글을 적었습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이때 올레 유클라우드에 대한 제휴마케팅 수익이 괜찮았거든요.

유클라우드의 50G와 2G 무료 이용을 위한 조건 : 아래 그림과 같은 올레 인터넷(예전 매가패스)나 올레모바일(SHOW)를 사용하면 50G의 웹하드가 무료로 라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그리고  올레 인터넷과 올레 모바일 사용자가 아닌 LG 인터넷,SK브로드밴드,LGU+,SKT 등을 사용하여 웹에서 회원가입한 웹회원은 2G가 무료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WiFi 맥어드레스만 인증하면 20G 추가 : 아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유클라이드에 보면 WiFi 맥어드레스를 입력하면 20G를 더 추가로 이용가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우리나라 사람은 영어를 쓰면 뭔가 있어 보이나 봅니다. 아래에서 어드레스(Address)는 우리말로 주소입니다. 

  - 하나팩스 : 회원가입시 무료로 팩스 보내기 23번 -
 
와! 용량이 70G와 22G : 위 조건이라면  50G와 2G에 20G를 추가하면 아래 그림처럼 70G와 22G가 될 것입니다.  네이버의 N드라이브는 30G이고 다음의 클라우드는 50G인데 굉장하다고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래의 글을 보시면 20G 추가조건이 단순히 맥어드레스(MAC 주소)만 추가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에서 나왔듯이 맥어드레스를 나왔고 이것은 MAC 주소라는 하는데 무슨 말인가 알고 싶어서 맥어드레스(MAC 주소)에 대한 정의를 위키백과에서 찾아 보았는데 아래 더보기를 누르시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G 추가 조건이 아니니 좋아할 것이 아니네 : 유클라우드에 가시면 ucloud wifi 인증하기를 클릭하시면 아래 그림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적용되는 단말기가 아래 그림의 빨간 박스라고 나왔네요. 그러면 저의 경우는 해당 단말기가  아니어서 안 되겠네요. 해당 단말기는 아래 그림의 빨간박스에 보듯이 Take(EV-S100)Take2(KM-S120)이라고 하니....20G 추가가 간단하지 않네요.  기본이 50G이니 20G 추가가 안 된다고 실망할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왜 70G지 ? : 위 그림을 보시면 적용 단말이 Take(EV-S100)과 Take(KM-S120)모델이라고 했으므로 저는 갤럭시플레이어50(YP-G50)을 사용하므로 저는 20G 추가 조건이 아닙니다. 그런데 아래 그림을 보시면 왜 저는 용량이 50G가 아니라 70G인지 모르겠네요. 혹시 제가  저는 올레인터넷을 3년 약정이라서 VIP인데 올레혜택존의 VIP 혜택을  봐도 확실한 단서가 없네요. 또한 유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단서가 될 말한 것이 없어서 올레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왜 내가 50G가 아니라 70G인지 물어보았는데 20G가 늘어난 것은 올레샵에서 인터넷/핸드폰 구매시 제공해드리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현재 이벤트는 없으니 찾지 마세요.

 


용량이 50G가 아니라 70G가 나쁘지 않은데 왜 70G인지 궁금하네요. 올레 클라우드의 기본 용량은 50G입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