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저는 구글 애드센스를 시험하는데 성급해서  보통 하루만 보다가 단가나 수익이 낮으면 이전에 했던 것으로 바로 교체하는 경향이 있어서요.전에는 포스트 상단에 두개의 이미지 애드센스만 나타나게 했는데 어제 하나이면서 텍스트,이미지 애드센스로 바꾸었는데 단가나수익이 형편없어 다시 두 개의 이미지로만으로 돌아가고 싶어지네요.

며칠간 지켜봐야 하는 것으로 아는데 저는  길어야 하루이고 짧으면 12시간이니 문제가 많을 것 같아요. 수익이나 단가가 낮더라도 일주일 정도를 지켜보고 판단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데 저의 성급함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수익이나 단가가 낮더라도 텍스트와 이미지 애드센스로 일주일은 가려고요. 다시 말하면 지금은 수익이나 단가에 영향이 있더라도 먼 곳을 보려고요. 참고로 전에 이미지와 텍스트 애드센스후 12시간인가 기다려서 단가와 수익이 너무 낮아 전으로 돌렸거든요.
단가나 수익이 낮더라도 일주일 정도는 기다려 일주일 정도의 시간을 줘서 아니다 싶으면 전으로 돌아가는 것이 맞는 것이죠?  이것에 대해 조언이 있으시면 부탁합니다. BY 백전백승 

다음뷰 발행



다음뷰 발행을 11월 26일 이후로 발행하지 않고 있는데 방문자수나 댓글수는 떨어지지만 검색을 통한 방문자수만 만들려고요. 다음뷰에 발행하면 3,000명이 자주 넘을 것 같은데, 다른 사람은 몰라도 저의 경우는 다음뷰 유입이 애드센스에는 영향을 미치는 것 같지 않거든요. 전 베스트가 많아도 방문수에는 거의 영향이 없습니다.저는 다음뷰 베스트가 283개인데 최고 방문자수는 7천명 정도가 최고였고 그때 애드센스도 고작 4 달러 였거든요. 이것에 대해서 자신의 경험이나 조언 등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다움뷰에 발행하려고 했는데 지금 검색엔진 유입만을 생각하고 있으니 발행을 안 했습니다. BY 백전백승

'블로그/종료한 다음뷰'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