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애드박스

 

애드박스 제거

 

다음뷰는 블로그에 위 그림과 같은  view 애드박스를 달면 랭킹 천등까지 활동지원금을 줍니다. 그런데 이번달에 view 애드박스를 블로그에서 제거하니 시원했습니다. 시원하다는 것이 view 애드박스가 없어서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아 시원하다는  것입니다. 위와 같은 view 애드박스는 다음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만 할 수 있는 것이므로 다른 블로그에 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 마세요. 

 

 

 

랭킹에 대한 스트레스가 엄청났어요

 

view 애드박스는 다음뷰애드 랭킹에 대해 활동지원금을 지원해 줍니다. 다음뷰 랭킹이 아니라 다음뷰애드 랭킹입니다. view 애드박스가 없는 블로그나 홈페이지는 다음뷰애드 랭킹과 상관없습니다. 클릭이나 방문자수 등으로 활동지원금을 주는 랭킹에 따라 활동지원금을 지원해주는지라 랭킹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했거든요. 다음날 랭킹이 떨어지면 어떻게 될까 등으로 신경이 엄청 쓰였거든요.

 

 


지난달부터 다음뷰 랭킹에 대한 활동지원금 액수가 적어 내리고 싶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이번달 활동지원금을 보고 내리려고 했거든요. 그래서  이번달 11일에 나온 활동지원금이 최악이어서 뷰애드박스를 미련없이 내려버렸습니다. 랭킹에 의해 제가 받은 스트레스를 생각하니 미련없이 내리게 되더라고요. 활동지원금이 높았을 때는 어느 정도의 스트레스는 이해했는데 11일과 몇개월간의 활동지원금에 대한 것을 보니 바로 내리게 되더라고요. 금액은 밝힐 수 없지만 랭킹 51위에 나온 활동지원금을 본다면 여러분은 신경질나서 바로 내렸을 것입니다. 특히 이번 달은 전체랭킹 54위에 한자리 활동지원금이 나오니 어이가 없더라고요. 그럼 20~30위권에 들어야... 

 

 

 

블로깅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자비님이 말씀하시기를 다음뷰 랭킹 및 베스트에 벗어나면 블로깅이 재미가 배가 된다고 했는데 그 말씀이 맞더라고요. 왜냐하면 랭킹이나 베스트에 신경이 가다보니 1일 1포스팅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1일 1포스팅만 아니라 랭킹을 유지하려면 한 카테고리에 글을 계속 보내는 것도 중요하더라고요. 한 카테고리에 글을 계속 보내게 되니 글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고요. 이제는 view 애드박스를 내렸으니 랭킹과 베스트을 신경쓰지 않으니 블로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베스트글이 많아도 베스트가 블로그 방문자수에 크게 관계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유입보다 랭킹때문에 베스트에 신경이 쓰였거든요. 베스트가 됐을 때 최고 방문자수가 칠천명이었거든요.

 

 

블로그에서 view 애드박스를 내렸으니 다음뷰에 글 보내는 것 말고 내 블로그에서 view 애드박스에 대해서는 간섭을 못하겠네요. 제가 블로그에 무엇을 하면 랭킹을 낮추는 것 같은 생각으로 블로그를 함부로 못하겠더라고요. 예로 랭킹은 아닌데 오늘 이 글이 베스트가 됐는데 방금보니 다음뷰에 부정적인 글이니 베스트취소해 버리더라고요.

 

증거가 어디에 있느냐 하실 것입니다. 항상은 아니지만 글이 베스트가 되면 추천 위젯 메시지에 daumviewbest에서 메시지가 남습니다.  베스트와 상관없어도 취소 자체는 기분 좋지 않네요.

 

블로그에서 view 애드박스를 제거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센터에도 전에는 view 애드박스 활동정보를 표시했는데 이번에 없앴습니다. 블로그에서 view 애드박스를 제거해했으니 애드센스가 다음차례인 것 같은데 그 날이 올지는 모르겠어요. 

 

반응형

'블로그/종료한 다음뷰'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