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유입경로와 질문에 편의점인 GS25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에 대한 것을 궁금해 하길래 제가 아는 한 적어보겠습니다. GS25를 보면 위와 같은 것이 붙어 있을 것입니다.GS25의 와이파이는 올레 와이파이(olleh Wi-Fi)입니다.  모바일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은 그냥 넘어가세요. 추가할 사항이 있다면 댓글에 적어주어도 좋습니다.


  • GS25의 와이파이 :올레 와이파이(olleh Wi-Fi)


올레 와이파이를 보면 무료라고 하는데 착각하지 말았으면 하는 것이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와이파이가 아닙니다. 자신들이 돈들여 구축한 와이파이를 유료가 아닌 무료로 쓰라고 ....


  • 올레 와이파이(olleh Wi-Fi)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와이파이가 아니다. 그러면 GS25 와이파이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와이파이가 아니다.


올레 와이파이존 무료 이용조건은 지금은 모르겠는데 와이파이 이용, T와이파이/올레와이파이/U+Zone 등에 적은 것은 쓰면 모바일 요금제를 i요금제 또는 데이터플러스 부가서비스에 가입이라고 됐습니다. 요금제나 데이터 플러스 이런 것은 모르겠고 보통 통신사에서 올레(KT)를 사용하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일 것입니다. 

  • 올레 와이파이(olleh Wi-Fi)  이용1 : 모바일 요금제를 i요금제 또는 데이터플러스 부가서비스에 가입해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무료라고 하니 우습네요. 무료라는 말이 헷갈리게 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마케팅 전략인가....


KT(올레) SKT,LGU+,기타 통신을 이용한다면 올레 와이파이는 공짜가 아닙니다. 스마트폰에 올레 와이파이가 잡히면 그 와이파이에 연결해 보세요. 위에서 말한 조건이 아니면 연결이 안될 것입니다. 제가 아는 통신사 와이파이는 아래 표에 적었습니다.



 통신사

KT(올레) 

 SKT

 LGU+

 와이파이

 올레 와이파이

 T 와이파이

 U+ 존



올레 와이파이존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http://www.olleh.com/의 요금제 안내의 카테고리를 보면 인터넷/WIFI를 클릭한 후 WIFI를 보면 됩니다. 그 페이지를 보면 올레 와이파이존을 사용하기 위한 요금제인 싱글과 멀티가 있는데 각각 1년 이용요금이 7,920원과 14,820원이네요.

  • 올레 와이파이(olleh Wi-Fi) 이용2 : WIFI 싱글과 WIFI 멀티 상품에 가입


저의 경우는 전에 올레 인터넷을 노트북에서 썼는데 노트북에서 접속하는 곳을 보면 올레 와이파이이었습니다. 인터넷을 와이파이를 사용한다면 집 전체가 올레 와이파이존이 됩니다. 지금은 KT에서 제공한 AP 대신 IPTime을 사용해 스마트폰2개,갤럭시플레이어1개,아이패드,노트북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고 있어요.



.COM/.NET/.KR 13,500원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