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관리의 유입경로를 보니 아이패드에서한 메모를 컴퓨터로 보내는 것에 대한 검색유입어로 들어왔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아이패드에서한 메모를 검퓨터로 보내는 것에 대해 적겠습니다. 참고로 메모어플 선택은 자유이고, 제가 추천하는 메모어플은 에버노트입니다.아

아이패드에서한 메모를 컴퓨터로 보내고 싶어요.

아이패드에 있는 메모를 컴퓨터로 보내기 위한 방법을 제가 아는 한 적겠습니다. 제가 아는 방법은 에버노트 어플을 사용하여 메모를 하는 것입니다. 에버노트는 메모 어플인데 에버노트는 아이패드 전용어플과 컴퓨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에버노트를 동기화하면 에버노트에서 한 메모를 컴퓨터로 볼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컴퓨터와 아이패드를 연결하여 메모를 이동시키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에버노트는 아이폰용, 안드로이드폰(갤럭시,옵티머스,베가 등)용 어플도 있어서 동기화하면 스마트폰에서한 메모를 아이패드나 컴퓨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에버노트 어플은 App Store(앱스토어)에서 검색해서 설치합니다. 저는 저의 옵티머스 빅에서는 Play 스토어(구글 Play)에서 에버노트 어플을 다운받았습니다. 어디서 에버노트 어플은 있습니다.

관련된 글

  1. 아마 대부분이 아이패드에서 메모 앱(어플)은 전용앱이 있는 에버노트일 것입니다. 위 그림에서 보면 알겠지만 에버노트는 가격이 무료이면서 아이패드(iPad) 전용어플(앱)를 입니다. 그리고 에버노트는 아이패드만 아니고 스마트폰,PC(컴퓨터)에서 사용하기에 가장..MORE
  2. 메모에 대한 것은 아니지만 아이패드와 컴퓨터 동기화로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네이버의 N드라이브에 대한 글인 아이패드에서 N드라이브를 선택한 이유를 보세요.


메모는 아니어도 엑셀 파일을 네이버의 N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보내는 창구로 사용한 일이 있습니다. 버스 시간을 알고 싶어서 버스시간에 대한 엑셀 파일을 컴퓨터로 N드라이브에 올린 후 아이패드로 본 적이 있습니다. N드라이브는 외부뷰어가 아닌 자체뷰어로 엑셀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N드라이브에는 아이패드용 전용어플이 있습니다.메모는 아니어도 엑셀 파일을 네이버의 N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보내는 창구로 사용한 일이 있습니다. 버스 시간을 알고 싶어서 버스시간에 대한 엑셀 파일을 컴퓨터로 N드라이브에 올린 후 아이패드로 본 적이 있습니다. N드라이브는 외부뷰어가 아닌 자체뷰어로 엑셀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N드라이브에는 아이패드용 전용어플이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내용은 아이패드에서 N드라이브를 선택한 이유를 보세요.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