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014/12/03 - 글감 확보를 위해 넓게 바라봐야겠다에서 소재가 고갈될 것을 고민되는 글을 적었을 때 나름대로 생각했다. 그때는 블로그에 대해서만 적는 전문성을 벗어나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글을 적었을 때가 2014.12.3이다. 그리고 그 글을 적은 며칠 동안 블로그에 대해서만 적는 것을 버리고 다양한 분야를 적었다. 그러나 전문성을 버릴 수 없었던지 며칠 후 다시 전문성 있는 글만 적었다. 티에디션에 최근 글을 보면 블로그에 대한 글만 있다. 지금은 괜찮지만 나중에 블로그를 그만두지 않는 한 소재가 고갈될 것이다. 그나마 지금 깨달아 다행이다.


- 뭘 쓸지 모르겠다 -


그때 생각해보면 다시 전문적인 글로 돌아온 이유는 블로그 길라잡이라는 블로그명이다. 블로그 명에 블로그라는 단어가 들어가니 블로그라는 글을 버릴 수가 없었다. 그리고 티스토리를 오래 하니 가벼운 글을 적은 수 없다는 것이 내면에 있었다고 분석해야 할 것 같다. 난 이런 글을 간단한 글을 올릴 수 없어...한마디로 우습다.  

'블로그/블로그 생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