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2014/07/31 - 티스토리에 기업/공공 블로그수가 점점 줄어들어 안타깝다에 대한 글에 댓글을 달다 생각나서 적어본다. 글로벌 기업 블로그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지양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티스토리는 아무래도 한글 서비스고 한글 위주니 영어 등의 글로벌 기업에 적절하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면 블로그도 영어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 같은 블로그 프로그램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LG전자나 삼성전자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워드프레스로 간 것이 아닌가 했다. 전에는 반응형,자유성 등 이런쪽으로 생각했다. 





이번에는 2012년 올림픽 스폰서인 삼성전자 블로그와 LG전자 블로그가 대해서 알아볼까 한다. 2014/07/31 - 티스토리에 기업/공공 블로그수가 점점 줄어들어 안타깝다에서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기업 블로그가 티스토리에서  워드프레스로 이사했다는 것을 알아보았다. 아래에 소개한 블로그는 국내 마케팅을 하는 베가 시리즈 스마트폰 등의 팬택 기업 블로그와 국내 마케팅을 하는 삼성 관련 기업 블로그다. 역시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지라 블로그가 티스토리여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 같다.


'블로그/블로그 생활'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