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스마트폰에서 블로그 하기에 부담이 적다면 워드프레스가 아닌가 한다. 관리가 반응형이라 스마트폰에서도 전혀 블로그하기에 문제가 없을 것 같다. 예전에는 워드프레스를 몰랐을 때는 앱(어플)이 있는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가 적절하다고 생각했으나 워드프레스를 본 후 티스토리는 아니다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워드프레스는 전에도 말했지만 테마(스킨)만 반응형이 아니라 관리도 반응형이다. 관리가 반응형이니 관리에서 PC에서 처럼 거의 모든 설정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관리가 반응형이고 알림도 오니 앱이 필요 없었다. 워드프레스의 반응형 관리를 보니 앱은 단지 보조 역할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워드프레스에서 앱이 없다는 것이 아쉬운 생각이 없었다. 다만 아쉬운 것이 워드프레스를 설치형이라 비용이 든다는 것...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