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애드센스를 여러 블로그에 설정하는 것은  http://sys610.tistory.com/183  를 보시고 아래에서 제가 쓴 것은 틀렸습니다.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남들이 불펌하면서 애드센스 코드까지 가져간다는 것이 남의 일인줄 알았는데 http://yoojin.365managed.net/xe/651 여기 글이 제글을 불펌한 것인데 이 글에서 제가 여기에서 말하는 글하고 싶은 것을 글을 퍼가면서 왜 애드센스까지 퍼간 것이냐 입니다. 그 글에서 여러분이 보실 수 있는 애드센스는 그 사이트 운영자 것이 아니라 저의 것입니다. 그로 인한 피해는 제가 모두 덮어쓰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만약 허용된 사이트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거기에서 발생한 부정클릭은 모두 애드센스 클릭수에 포함되므로 그런 경우 100% 제 애드센스 계정이 박탈될 것입니다.  이 글은 제가 열받아서  재발행한 것이니 읽으신 분은 이 글을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루제한 클릭수와 누적클릭수
애드센스 클릭은 하루에 3번 제한한다면 부족할 것 같습니다. 제트센스에서 날짜를 설정하면 누적 총 클릭수가 나오는데 저는 그 클릭수가 9번 나오면 차단 아이피로 설정해서 애드센스 영역이 하얗게 나오도록 합니다.

어제 또 다른 아이피가 한 페이지를 3번 클릭했는데 이번에는 첫 클릭후 3분이 지난 후에 클릭했고 세번째 클릭은 17초 되에 했는데 이것을 부정클릭이라고 해야 하는지 아니면 제 클릭수를 4번으로 올리고 누적 총 클릭수를 9번이면 차단아이피로 설정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아래 그림은 해당 아이피에 대한 정보 그림입니다.



아래 그림은 6월달 총 누적 클릭수로 클릭수가 많은 아이피순으로 정렬한 것인데 한 아이피에서 애드센스 클릭이 총 5번 넘는 클릭이 없고 위에서도 말했듯이 저는 총 누적 아이피가 9번이면 차단아이피로 설정한다고 했을 것입니다. 


허용된 사이트 설정
애드센스 코드를 가져가 클릭할 수 있으므로 허용된 사이트에 아래 그림에서 허용된 사이트에서 클릭한 것은 클릭에서 제외하게 했습니다. 인증되지 않은 사이트가 나오고 인증해야 할 사이트는 반드시 허용사이트에 넣습니다. 제가 처음에는 허용된 사이트에서 다음뷰를 제외해서 다음뷰(http://v.daum.net)에서 발생한 클릭은 모두 제외됐더군요. 제 생각이지만 다음뷰에서 메인에 들어 트래픽이 굉장히 증가되면 애드센스 계정이 비활성화되거나 단가가 낮아지는 스마트프라이싱에 걸린다고 하니 다음뷰에서 어느 정도 트래픽을 맞은 후 적당한 시점에서 다음뷰를 인증되지 않은 사이트로 등록하면 거기에서 발생하는 클릭은 모두 무효가 될 것 같은데요.


자기글과 애드센스를 모두 불펌한다고 하니 특정 사이트에서만 내 광고 게제 설정를 했다면 불펌한 사이트에서 발생한 애드센스 클릭은 위 그림에서 인증되지 않은 사이트에 나타나  알 수 있습니다.

예로 http://yoojin.365managed.net/xe/651 옆 링크의 글이 제 글을 불펌하면서 애드센스 코드까지 퍼간 몰상식한 경우입니다. 처음에 유입경로를 통해 퍼갈 것을 알았습니다. 그 글에 있는 애드센스 코드가 제 코드라는 것은 인증되지 않은 사이트에 퍼간 사이트에 나타나길래  그 페이지를 소스보기로  보았더니 저의 애드센스의 아이디,날짜 등이 맞더군요. 퍼간 인간이 얼마나 싸가지 없습니까. 불펌한 것까지 모자라 애드센스 코드까지 긁어가다니요.
인증되지 않은 사이트에서 광고 게제나 코드를 가져가 부정클릭 등을 막을 수 있으나 이것을 잘못설정하면 다른 사이트에 클릭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개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면 허용된 사이트에 반드시 다른 운영하는 사이트를 등록해야 합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